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웹툰 '꽃뱀 길들이기' / 연재중, Andromeda11 작가

투믹스 웹툰 '꽃뱀 길들이기' / 연재중, Andromeda11 작가

 

  알만한 분들은 알고 계실 것 같은 작가 Andromeda11 작가의 웹툰 '꽃뱀 길들이기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잠깐! 링크가 잘 안열리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으로 열어보세요. 잘 열릴 확률이 UP UP). Andromeda11 작가의 이전 완결웹툰 '내 맘 같지 않아' 가 너무 재미있어서 저는 기억하고 있는 작가입니다. 꽃뱀 길들이기는 투믹스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이고 2020년 4월말 기준으로 32화까지 연재되었습니다. 그럼 가볍게 어떤 웹툰인지 확인해볼까요?

 

  남자주인공의 아빠는 꽤 부자입니다. 이번에 재혼을 했고 일이 바빠서 출장으로 집을 비웠죠. 재혼한 여자, 그러니까 남자주인공의 새엄마는 두 딸과 함께 남자주인공과 아빠네 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그런데 ㅎㅎㅎ 남자주인공이 보기에는 꽃뱀들인거죠 ㅎㅎㅎㅎ 설정 재미있죠? 확실히 유머코드가 탑재되어 있는 작가님 같아요. 설정도 재미있고 남자주인공의 반응도 재미있고 ㅎㅎㅎ 

 

남자주인공과 의붓동생이려나요?

  '꽃뱀 길들이기' 웹툰에서 남자주인공은 약간 부끄럼쟁이인데 여자주인공들 (새엄마와 두 딸들)은 아주 그냥 대놓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남자주인공이 아빠를 꼬신 꽃뱀들로 생각하는 것이려나요? ㅎㅎㅎ 부끄러운 소리를 아주 잘도하는 3명의 여자와 갑자기 같이 살게된 남자주인공, 과연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웹툰 제목처럼 길들이는 것까지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왜냐면 도저히 길들여질것 같지 않은 그런 여자주인공 캐릭터 들이거든요. 반대로 남자주인공이 길들여지면 그럴듯하고요 ㅋㅋㅋ 

 

새엄마, 여자주인공

  이번 '꽃뱀 길들이기' 웹툰을 통해서 Andromeda11 작가의 인지도는 더 확실해질 것 같아요. 투믹스에서 확실한 인기작으로 연재되고 있기도 하고요. 지금도 충분히 인지도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웹툰을 통해서 확실한 인기작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웹툰도 계속 기대하면서 보겠지만 다음 웹툰도 기대가 되는 그런 작가에요. 

 

  30화가 넘어서 주말에 정주행 하기에도 딱 좋은 시기 같습니다. 더 길어지면 하루만에 정주행 하기가 어려우니까요. 이번 연휴에 반나절 정도 투자하셔서 정주행 해보시는 것 강추합니다. ㅎㅎ 이번 연휴 재미있게 보내세요 ! 행복한 연휴 !! 아 그래도 마스크, 손발 잘 씻기, 거리두기도 잘 실천하셔서 바이러스 방지에 힘써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