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신작웹툰 '봄바람이 불면' / skyso 작가, 부부, 옆집

탑툰 신작웹툰 '봄바람이 불면' / skyso 작가, 부부, 옆집

  

  탑툰 신작웹툰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신작웹툰의 제목은 '봄바람이 불면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skyso 라는 작가의 웹툰이고요. 저는 처음 보는 작가인데 혹시 이전 웹툰 아시는 분들 있으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매주 일요일에 연재됩니다. 지금이 웹툰 제목처럼 봄바람이 부는 계절이죠. 날씨도 따뜻하고, 여름처럼 습도가 높지 않아서 생활하기에도 편하고요. 야외 활동하기에도 좋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해야해서 집에 계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 저도 그렇고요. 조금 더 버티면 바이러스에서 자유롭게 활동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자주인공, 못볼껄 봤나보다 ㅎㅎ

 

  다시 '봄바람이 불면' 웹툰 이야기로 넘어와서, 메인 주인공 캐릭터는 4명이에요. 두명씩 부부이고 바로 옆집에 산다는 설정이죠. 한 부부는 결혼한지 조금 지난 부부이고 한 부부는 아직 예비 부부입니다. 이제 곧 결혼할 예정인 예비 신랑, 신부죠. 어쩌다보니 서로 옆집에 살기도 전에 인사를 하게 되었고 우연히 옆집에서 살게되는거죠. ㅎㅎㅎ 

 

  실제로 봄이 되면 조금 더 이성에게 마음이 열리게 될까요? 겨울에는 오히려 더 닫히고? 봄이 되면 혹은 가을이 되면 괜히 싱숭생숭해지는 느낌이랑 관련이 있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 웹툰의 남여 주인공 캐릭터들은 어떤 선을 훌쩍 넘어버린거죠. 서로에게는 미래를 함께하기로 약속한 상대가 있는데 말이죠. 

 

이런 상황도 만들어지고 말이에요

  웹툰이니까 가능한 이야기 일지도 모르겠어요. 그래서 웹툰을 보는 것이기도 하고요 ㅎㅎㅎ. 소개해드린 신작 웹툰 '봄바람이 불면'은 스토리도 명확하고 그림체도 깔끔해서 이런쪽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인기를 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어떤 스토리로 진행이 될지 저도 지켜볼게요 ! 여러 분도 괜찮은 신작인지? 마음에 드는 스토리인지? 확인차 초반 부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또 일주일이 시작되었는데 화이팅 하시고요. 이번 주는 이런일 저런일로 시간이 빨리 갈 것 같습니다. 쉬는 시간에도 화이팅 하시기 바라면서 ! 또 신작이 나오면 가지고 올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