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웹툰 - 원킬 (팀 잔나비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37화 연재중, 곧 40화) 탑툰웹툰 - 원킬 (팀 잔나비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신작으로 소개해드린지 꽤 지났죠. 아주 순항하면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 '원킬 (웹툰바로가기)' 다시 소개해드릴게요. 맨날 만나서 하고 헤어지고 싸우고 하는 웹툰 지겨우시다면? 이 웹툰 추천해드릴게요. 여러 분들이 재미있게 소비할만한 액션, 싸움, 스릴러, 사랑 등등이 스토리, 그림체에서 확실하게 나오거든요. 단 ! 부드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보다 강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탑툰 웹툰, 원킬

  '원킬'의 남자주인공 태곤은 아주 상당한 양아치 입니다. 아주아주 양아치죠. 양아치 나오는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 ㅎㅎㅎ 있으면 요 웹툰이 딱이에요. ㅎㅎㅎ 나쁜남자 중에서도 나쁜남자, 솔직히 조금 무섭다 ㅠㅠ . 아무튼 그런 양아치 남자주인공 태곤 그리고 태곤과 동거 중인 여자친구 서연 그리고 두 주인공을 둘러싼 여러 인물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동거 중인 여자친구를 술집에 데려다주는 뭐 그런 정도의 양아치랄까요? 상당하죠?

 

너 이미 나쁜새끼야 !

  그런데 남자주인공은 자신이 나쁜새끼라는 것을 아직 모르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나쁜놈 ! 그래도 이런 남자주인공을 정말 사랑해주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 ! 이런 이야기는 스토리에서 충분히 풀어주니까요. 천천히 보시다 보면 캐릭터들에 대해서 더 알게 되실거에요. 아무튼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남자주인공의 성장배경 그리고 어떤 게임에 참여하게 되면서 만나게 되는 인간 본성(?)에 대한 이야기 까지 당연히 끝내주는 액션까지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이에요.

 

원킬

  2020년 4월말 기준으로 벌써 37화까지 연재되었고요. 곧 40화도 나오겠죠? ㅎㅎㅎ 50화 ,60화 쭉쭉 연재되길 바래봅니다. 그때가 되면 남자주인공을 이해하게 되려나요? 아니면 더 이해하지 못하게 되려나요? ㅎㅎㅎㅎ 정주행 하기에도 딱 적당한 때가 아닐까요? 37화 정도면 하루면 충분히 정주행 하실 수 있으니까요 ! 바이러스 때문에 주말에 집에서 웹툰 하나 봐야지? 액션 봐야지?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 !

 

'원킬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