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건물주 누나 (탑툰, 콩비지 작가, 인기만화, 자취) 리뷰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건물주 누나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그림체가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는데 콩비지 작가의 2번째 웹툰이에요. 저는 스토리랑 작화를 같이 작업하는 웹툰 작가들도 좋아하는데요. 콩비지 작가가 예전에도 젖동냥 이라는 웹툰을 단독으로 작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건물주누나 라는 웹툰을 단독으로 작업하시더라고요. 물론 어시는 있겠지만요. 아니면 혹시 진짜 혼자서 다 작업하시려나요? ㅎㅎㅎ 아무튼 더 아련해진 그림체로 돌아온 콩비지 작가의 웹툰 간단 리뷰 시작해볼게요.

 

  콩비지 작가의 웹툰 이번에는 이전 웹툰보다 훨씬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네요. 평점도 좋고. 조회수도 800만 넘고, 거의 1년 가까이 연재되었는데 탑툰에서 정주행 할만한 웹툰 중에 하나로 꼭 들어가게 되는 것 같군요. 여자주인공들도 설정도 재미있고요. 강추합니다!!

 

웹툰 썸네일 건물주누나

  남자주인공은 이전 웹툰에서는 착했는데, 이번에는 조금 나쁜남자에 가까운 케릭터더라고요. 나쁜남자 좋아하시는 분들, 자신이 나쁜남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남자주인공 아무튼 직업 딱히 없음, 미래 딱히 없음 그냥 그런데 건물주 누나가 엄청 잘해주는 케릭터에요. 사실 건물주 누나 없었으면 고시원에 들어가야할텐데? 멀 믿고 저렇게 행동하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반면에 여자주인공은 귀여우면서도 몸매가 정말 멋진, 베이글녀 스타일의 여자주인공이 나옵니다. 여자주인공들도 많이 나오긴 하던데, 저번 웹툰하고 이번꺼 보시면 아시겠지만 콩비지 작가의 웹툰 케릭터들은 하나 같이 ... 여기까지!! 작가님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는지 알 것 같은데요? ㅎㅎ 

 

여자주인공 케릭터

 

  "건물주 누나" 웹툰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자주인공이 건물주인데요. 지금 같은 시대에 많은 분들이 꿈꾸는 건물주 !!! 나도 건물하나 가지고 있으면 참 좋겠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귀엽고, 남자주인공에게 잘해주는 그런 케릭터라니 아마 대부분이 미워할 수 없는 케릭터가 아닐까요? 건물주누나 하니까 약간 비슷한 상황에 있는 웹툰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이웃집 사촌이었나? 그 웹툰도 그랬던 것 같고 물론 케릭터 성격이나 느낌은 많이 다르긴 하지만요. 

 

 

  콩비지 작가의 그림체를 좋아하시는 분들, 몸매 정말 쩌는 여자주인공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웹툰이고요. 벌써 30화까지 연재된만큼 주말에 정주행 해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웹툰입니다. 이전에 연재 완결한 웹툰도 인기였는데 "건물주 누나" 웹툰은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긴 하네요. 앞으로의 스토리가 더 기대되는 웹툰이었습니다 ! 벌써 1년 가까이 연재되면서 45화를 넘겼네요. 정주행 하기 딱 좋은 길이니까 주말에 도전해보세요.

 

#한국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