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루저탈출 (웹툰, 만화, 한국) 민영, 밍끼리 작가

루저 남자주인공이 나오는 웹툰이 생각나는게 몇개 있죠. 오늘은 기존에 소개해드린 웹툰 말고 루저웹툰 가져왔어요. 웹툰 제목은 "루저탈출 (웹툰바로가기 GO!)" 입니다. 민영 작가와 밍끼리 작가의 웹툰이에요. 벌써 30화를 훌쩍 넘어서 40화를 앞두고 있으니까 꽤 오랫동안 거의 1년동안 연재된 웹툰이죠. 인기가 꽤 많더라고요. 저는 처음 보는 작가들인데 이미 사람들 사이에서는 꽤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작가들 같습니다. 

 

웹툰 루저탈출 썸네일 이미지

 

  남자주인공은 웹툰 제목("루저탈출")처럼 루저에요. 가진거 별로 없고 능력도 평범하고 말이죠. 사실 작은전쟁도 남자주인공이 처음에는 굉장히 루저였는데 지금은 뭐 그냥 다른 남자주인공들을 발라버리는 것처럼, 이 웹툰에서도 남자주인공이 굉장히 근육근육 해질지 궁금해지네요. 정주행 하기에도 적당한 회차가 이미 쌓여있어서 주말에 정주행 할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립니다.

  여자주인공들을 소개해드리면 일단 남자주인공의 소꿉친구가 나옵니다. 여러분들은 소꿉친구 있으세요? 같은 동네에 오랫동안 같이 살거나 아니면 부모님들끼리 잘 알지못하면 소꿉친구가 이어지긴 어려운것 같아요. 그리고 어렸을 때 친구라고 커서도 친구인가 싶기도 하고요. 여기 나오는 두 주인공들은 소꿉친구지만 ... 

 

  또 다른 여자주인공인데요. 남자주인공이 대학교에 가서 만나게 되는 여자주인공 케릭터에요. 웹툰은 역시 환상이니까, 여자주인공들 정말 이쁘고 매력쩌는 케릭터들이 정말 많이 나오네요.

여자주인공 중에 하나
또 다른 여자케릭터

  여자주인공들이 많이 나오는 웹툰이 있는데요. 딱 이 만화가 그러네요. 남자주인공은 거의 혼자인데, 여자주인공은 몇 케릭터가 나오는거야!!! 이런걸 하렘물이라고 하던가... 메인 여자주인공들은 웹툰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평점도 좋고, 웹툰 구독자 수도 많은 이유가 있는 웹툰이에요. 여러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케릭터가 분명히 나올 거에요 ㅋㅋㅋ

 

  탑툰이 성인웹툰에서는 아마도 최고의 작가들이 모여있는 곳인 것 같아요. 그림체도 몇 년전에 비해서는 다 고퀄리티로 나오는 것 같고, 스토리도 굉장히 뻔한 것들은 없고 조금씩 입체감있는 케릭터들이 나온달까. 여러 군데 돌아보시겠지만 탑툰에 정착하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벤트도 굉장히 많거든요! 5일 출석체크하면 1코인 주는 이벤트도 있고, 오랫동안 연재하고 있는 웹툰들은 1코인으로도 볼 수 있고요. 물론 기다리면 무료도 있으니까요. 한 번 둘러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루저탈출 (웹툰바로가기 GO!)" 이었고요. 또 다른 웹툰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

 

 

 

#k-webt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