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공대엔 여신이 없다 (OB, 야근늘보 작가) 신작 확인하세요

요즘 웹툰들 어떤게 인기있는지 궁금해서 봤는데요. 인기 많은 웹툰들이 몇 개 보이더라고요. 그중에서 신작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공대엔 여신이 없다? (웹툰바로가기)" OB작가와 야근늘보 작가의 웹툰이에요. OB작가가 스토리를 담당하고, 야근늘보 작가는 작화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대엔 진짜 여신이 없나요? 요즘에 코로나가 심해서 등교를 모두 하는 것은 아닌 것 같은데... 하지만 웹툰 세계에서는 여전히 인기가 많은 배경이죠. 대학교 캠퍼스. 캠퍼스에 대한 로망이 많은 분들이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요?

 

여자주인공

  요즘 웹툰들 그림체는 기본이고 스토리도 탄탄하죠. 이 웹툰도 두가지를 모두 가졌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는게 아닐까요? 약간 붉은톤의 여자주인공이 나옵니다. 웹툰 제목처럼 공대생으로 나오는데요. 그런데 주인공 미모를 보면 공대 여신인 것 같은데. 웹툰 제목에서는 여신이 없다? 라고 나오니까 무슨 소리지 싶네요.

 

 

  웹툰 "공대엔 여신이 없다? (웹툰바로가기)"의 또 다른 여자주인공으로는 남자주인공의 동기가 나옵니다. 남자주인공은 역시나 복학생이더라고요. 왜지 복학생이 뭔가 있나 싶은데 아무튼 남자주인공은 복학생이고 또 다른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의 동기이지만! 학교 조교로 일하는 여자주인공이에요. 조교 여자주인공은 약간 노란색? 아니면 핑크? 둘을 섞어둔 것 같은 톤의 여자주인공입니다. 밝은 매력이 있는 캐릭터더라고요. 역시 밝은 캐릭터가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여러분들의 선택은?

또 다른 여자주인공

 

  공대생들은 얼마나 공감할지 ㅋㅋ 궁금해!! 

  공대생 비율 찾아보니까 거의 남학생이 75% 정도고 여학생은 25%정도 비율이네요. 1/4은 여자고 3/4 정도가 남자이네요. 조금씩 비율이 맞춰지긴 하겠지만 아직도 남자 비율이 많네요 많아. 

  요즘은 어떤 웹툰들 보고있으신가요? 캠퍼스 웹툰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릴 수 있는 웹툰 같고요. "공대엔 여신이 없다?" 스토리가 재미있더라고요. 이중생활을 하는 스토리라서 비밀, 시크릿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립니다. 아직 10화 정도 밖에 안나온 신작에 가까운 웹툰이에요.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