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탑툰 / '일탈: 여행의 즐거움' (친구여친, 코믹, 장편) / 정주행 같이해요

(131화) 완결웹툰, 탑툰 / '일탈: 여행의 즐거움' (친구여친, 코믹, 장편) / 정주행 같이해요

  병수씨 작가의 웹툰 '일탈: 즐거운 나의 집 (웹툰바로가기)' 완결되었습니다. 무려 131화로 장편이었고요. 2017년 7월부터 연재되기 시작해서 2020년 3월 대략 2년 8개월 정도 연재되었네요. 병수씨 작가의 웹툰 중에서 현재까지 제일 긴 웹툰이고요. 평점, 스토리, 그림체 모두 좋았던 웹툰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일탈: 여행의 즐거움 이라는 제목으로 시작되었는데 어느 순간 즐거운 나의 집으로 변경되더라고요. 뭐 암튼 그랬던 적이 있습니다. ㅎㅎ 131화까지 연재되면서 참 많은 여자주인공들이 나왔고 남자주인공 복 받은 캐릭터 맞죠? ㅎㅎㅎ 재미있게 봤어요 ! 병수씨 작가는 다작하시는 분이라 곧 컴백하지 않을까 싶긴한데 다음 웹툰도 기대가 되는 작가입니다.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

  '일탈: 즐거운 나의 집' 초반 설정, 스토리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이 웹툰의 주인공을 한 명만 뽑자면 남자주인공입니다. 건강한 신체, 우락부락 몸매 ㅎㅎ 젊고 혈기왕성한, 여자친구와 진도도 많이 나가고 싶고 그런 인물이죠. 여자주인공은 초반에 2명으로 시작하는데요. 바로 남자주인공의 여자친구, 긴 검은 생머리에 매력적인 얼굴, 몸매를 가진 여자주인공입니다. 다른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의 친구의 여친 !! 회색빛 머리에 날씬한 몸매를 가진 여자주인공이죠.

 

  남자주인공은 친구 "이한솔"에게 여자친구랑 진도가 잘 안나간다면서 투정을 부리니까, 한솔이는 오키나와에 있는 아버지 친구 별장으로 커플 여행을 가자고 제안합니다. 한솔이의 아버지가 매우 부자라서 돈 걱정을 많이 안하는 인물로 나오거든요.

 

 

  남자주인공은 여자친구에게 커플여행을 가자고 조르고 여자친구는 생각보다 단순하게 OK 해줍니다. 오키나와로 가기위해 공항에서 만나는 2커플 (웅철, 덕순  /  한솔, 소율). 오키나와 별장에서 다양한 일들이 벌어지게 되면서 '일탈: 즐거운 나의 집'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ㅎㅎㅎ

 

여자주인공

  커플 여행 다녀와 보신 분 있으세요? 물론 지금은 해외 나가는게 아예 어렵지만 ㅎㅎㅎ 진짜 친한 사람들끼리 여행해도 티격태격 할텐데.. 그래도 돈이 많고 걱정 없으면 의외로 재미있게 지내다가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일탈: 즐거운 나의 집 (웹툰바로가기)'

 

  131화 완결이라 주말 동안 1화부터 완결까지 정주행 하시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거에요. 한 2주 주말 다 합치면 넉넉하게 정주행이 가능하고요 ㅎㅎ 즐겁게 보던 웹툰인데 완결된다고 하니까 살짝 아쉽긴 하네요. 혹시 웹툰 보다가 중간에 잠깐 멈춰두신 분들은 완결되었으니까 정주행 이어서 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전체 다 소장하고 계신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보기는 무료니까요 !! 다음 병수씨 웹툰을 같이 기다려봅시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