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웹툰 '물망초' / 아뵤4, bolp. 작가

탑툰 웹툰 '물망초' / 아뵤4, bolp. 작가

 

  탑툰에서도 아뵤4, bolp. 작가의 웹툰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물망초 (웹툰바로가기)' 웹툰이 공개되었는데요. 워낙 유명한 작가들이죠 !! 두 작가가 같이 자주 작업하는 것 같고 특색있는 그림체라고 생각해요. 캐릭터 설정이 항상 기억에 남는데 이번 공개된 물망초도 마찬가지로 캐릭터 설정이나 스토리가 다른 웹툰들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어렵죠. 

 

남자주인공

  '물망초'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고아였지만 운이 좋게(?) 부자집에서 데려가서 컸습니다. 지금은 부자집 아가씨를 모시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중을 들고 있죠. 남자주인공에게는 단 하나의 미션이 존재하는데 바로 부자집 아가씨와 100% 똑같은 인형을 만드는 것입니다. 근육, 모습, 동공에 이르기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100% 똑같은 인형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가 있거든요. 스토리 설정이 참 좋죠? 어떻게 흘러가도 이상하지 않는 좋은 설정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여자주인공의 엄마

  30화로 완결된 웹툰입니다. 야뵤4 작가와 bolp 작가의 웹툰이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30화 정도면 1화부터 완결까지 하루면 정주행하실 수 있죠. 이번 주말에 하루 정도 웹툰 '물망초'로 스트레스를 날려보내는거 어떠세요? ㅎㅎ. 두 작가의 팬이라서 정주행 하셔야죠? ㅎㅎ 잘난것도 없으면서, 소꿉친구, 아직은 아내를 사랑하고 있다 등등의 웹툰에서 만나보셨던 작가라서 익숙하신 분들도 꽤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완결까지는 다 못봤는데 이번 주말에 끝까지 정주행 할 예정이에요.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오랜만에 흥미진진한 느낌을 받는 것 같아요. ㅎㅎ 여자분들이 더 많이 보는 걸로 나왔던데... 남자주인공이 잘 생기긴 했죠? ㅎㅎㅎ 진짜 만화속 주인공 같은 느낌이자나요. 머리카락도 흰색이고 말이죠 ㅎㅎ 

 

 

'물망초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