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완결웹툰 '내 아내는 출사모델' / 정주행 같이해요, 27화 완결

투믹스 완결웹툰 '내 아내는 출사모델' / 정주행 같이해요, 27화 완결

 

  최근에 완결된 투믹스 웹툰 소개해드려요. 웹툰 제목은 '내 아내는 출사모델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링크가 잘 안열리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에서 확인해보세요 !! 이 웹툰 작가는 코코도르와 훈타입니다. 코코도르 작가는 웹툰 만화방 수정이, 인숙, 여적여 등의 웹툰을 완결했죠. 나름 인지도가 높은 웹툰 작가라고 생각하고요. 훈타 작가는 이번 웹툰이 아마 처음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검색이 잘 안되는걸로 봐서는 말이죠. 두 작가가 모여서 27화로 얼마전에 완결한 웹툰이에요. 그럼 소개 고고 !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

  '내 아내는 출사모델' 웹툰의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부부인데요. 남자주인공은 작가인데 먹고 사는게 쉽지 않죠. 쉽게 계약이 되지도 않자나요. 정말 인기작가가 되면 돈도 많이 벌고, 고민도 좀 덜하고 행복하게 살만할텐데... 쉽진 않습니다. 직장에 다니는 것보다도 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여자주인공인 와이프가 출사모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복장이 점점 더 과감해지는 것 같아서 남자주인공은 고민이 많죠. 내 여자가 그런다고 생각해보세요 ! 진짜 마음이.. 쫌 그렇지 않을까요?

 

여자주인공, 와이프, 출사모델

  여자주인공 패션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빨간색을 깔맞춤하고 망사스타킹이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사람들 시선을 모두 쓸어담아 버릴 것 같은 패션입니다. 여자주인공이 향하는 곳은 남편의 선배 작업실 !! 이런 설정으로 시작하는 웹툰이에요. 여러 분은 '내 아내는 출사모델' 웹툰 처럼 내가 돈을 못벌어서 와이프가 출사모델을 하게 한다? 어떻게 견뎌내실 수 있겠어요? 웹툰의 남자주인공도 왠지 평범한 사진이 아닐지도? 라고 생각하거든요. 

 

  27화로 그렇게 길게 연재되진 않았죠 ! 하루면 정주행 하실 수 있는 정도입니다. 물론 재미는 굿굿 !! 주말에 가볍게 1화부터 완결까지 정주행 할 수 있는 웹툰 찾으신다면 '내 아내는 출사모델' 어때요? 저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코도르 작가가 만든 스토리가 재미있기도 하고요. 그림체도 나쁘지 않아요 ! 앞으로 두 작가의 웹툰이 더 많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마음도 생기더라고요. 

 

  주말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이라면 웹툰, 드라마, 영화 보면서 스트레스 날려보내봐요 ! 조금 더 기다리면 진정되지 않을까 싶으니까요 ! 아 오늘은 미세먼지도 많다고 하니까 밖 보다는 집안에서 보내시는게 더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