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웹툰 - 색화점 (완결, 스승, 친구, 나이트) / TOOMICS, WEBTOON, MANHWA

웹툰 - 색화점 (완결, 스승, 친구, 나이트) / TOOMICS, WEBTOON, MANHWA

 

  작가 : 김흥건 / 핸들러

  연재 : 60화 완결

 

  60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인기가 많아서 아직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 '색화점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잠깐 혹시 링크가 잘 열리지 않으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모드에서 열어보세요) 요즘 100화 넘는 웹툰들도 많아서 엄청 긴 장편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2~3일 정도 봐야 하는 길이 같아요. 평일에 보시려면 한 1주일은 잡고 보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다가오는 주말에 몰아서 보는 것을 추천 !

  

여자주인공 아린

 

  웹툰 '색화점'에서 남자주인공을 포함한 찌질한 친구들 3명이 모여서 나이트클럽에 와서 "어찌 합니까~~~"  고해를 부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고해 부르면 안되는 금지곡 아니였나요? ㅋㅋ 옛날에 나는 가수다에서 나온 이후로 정말 노래방가면 어찌합니까 많이 들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그때 많은 사람들이 가수의 열창을 보면서 많이들 멋있다고 생각했나봐요. 아마 지금도 노래방에서 부르면 혼나는 그런 곡 아닙니까? ㅋㅋㅋ

 

 

  남자주인공과 친구들은 아린이라는 웨이터를 지명했는데 아마도 어떤 소문을 듣고 온 것 같네요.

  아린은 부킹을 시켜주는데요 ㅋㅋ 찌질한 오징어들을 본 여자는 돌아서 나가려고 하는데, 아린이 여자를 터치하자 태도가 돌변합니다. 

 

 

색화점 아린, 진상, 부킹녀

 

  아린이가 찌른 곳이 아마도 웹툰 제목에 있는 '색화점' 이라는 곳 같죠? 과연 아린이의 정채는 뭘까요? 재야의 고수 같은 그런걸까요? ㅎㅎ 아린이가 성적이 좋은 이유가 있긴 했네요 ! 여러 분들도 나이트 가시면 부킹 잘시켜주는 그런 웨이터를 찾으시죠? 아마도? 아린같은 능력자는 없겠지만 ㅋㅋㅋ 있다고 생각하고 상상하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찌질남 3명은 오늘 부킹에 성공할 것인가!!!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 그림체가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저는 그렇게 보여요 !! 깔끔하다 !!! 약간의 코믹적 요소도 보이는 것 같아서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웹툰 같습니다. 

 

여자주인공 아린

 

  투믹스에도 재미있는 웹툰들이 참 많은데 ㅎㅎ 색화점은 투믹스 완결작 중에서도 손꼽히는 인기 웹툰이 아닐까 싶어요. 워낙 많이 알려지기도 했고 스토리나 설정도 차별화 되는 점들이 많으니까요. 의외의 로맨스도 기대해주세요 ! 주말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아 그리고 나이트클럽을 좋아하시는 분들도요 ㅋㅋㅋㅋㅋ

 

 

  정주행 하기 딱 !

  이미 다 보신 분들도 다시보기 해보세요. 워낙 디테일하게 그리셔서 놓치고 그냥 넘어간 부분들이 다시보기 할 때 조금씩 보여요. 그런거 찾아서 보는게 꿀잼 아닐까요? ㅎㅎ 오랜만에 다시보면 또 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고요. 요즘 주말에 나가기 좀 힘든데 웹툰 하나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자고요 ! 오늘 추천드린 웹툰은 '색화점' 였습니다.

 

 

  아래에는 투믹스에서 연재되고 있거나 완결된 웹튼들 중에서 재미있는 것들을 소개하는 링크에요. 볼만한 웹튼찾고 계시다면 한 번 확인해보시면 참고가 될수 있을 것 같아요.

 

2020/04/04 - 투믹스 웹툰 '방주인은 전데요' / 인기작, 다시보기 추천

 

투믹스 웹툰 '방주인은 전데요' / 인기작, 다시보기 추천

투믹스 웹툰 '방주인은 전데요' / 인기작, 다시보기 추천 남자주인공은 웹툰 제목처럼 방주인이 자신임에도 불구하고 집이 편하지 않아요. 바로 동거인과 매우매우매우 불편한 관계거든요.

ngee.tistory.com

2020/03/14 - 투믹스 웹툰 '문하생' / 연재중, 신작웹툰 / 샴둥이, 싸이버그

 

투믹스 웹툰 '문하생' / 연재중, 신작웹툰 / 샴둥이, 싸이버그

투믹스 웹툰 '문하생' / 연재중, 신작웹툰 / 샴둥이, 싸이버그 투믹스 신작웹툰 중에서 핫한 웹툰이 하나 있네요. 샴둥이 작가 그리고 싸이버그 작가가 만들고 있는 '문하생 (웹툰바로가기)'

ngee.tistory.com

2020/06/06 - 죄와벌 (웹툰, 동창) / 투믹스.TOOMICS / 완결, 만화, 닭타령, Team 올드락 작가 / 웹툰맛집, 작화맛집

 

죄와벌 (웹툰, 동창) / 투믹스.TOOMICS / 완결, 만화, 닭타령, Team 올드락 작가 / 웹툰맛집, 작화맛집

죄와벌 (웹툰, 동창) / 투믹스.TOOMICS / 완결, 만화, 닭타령, Team 올드락 작가 / 웹툰맛집, 작화맛집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 중에서 오늘은 '죄와벌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릴게요. 총 4

ng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