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웹툰 '문하생' / 연재중, 신작웹툰 / 샴둥이, 싸이버그

투믹스 웹툰 '문하생' / 연재중, 신작웹툰 / 샴둥이, 싸이버그

 

  투믹스 신작웹툰 중에서 핫한 웹툰이 하나 있네요. 샴둥이 작가 그리고 싸이버그 작가가 만들고 있는 '문하생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링크가 잘 안열리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으로 열면 잘 나올거에요 !! 샴둥이 작가가 동시에 여러 웹툰을 연재하고 있더라고요. 하나 같이 다 인기웹툰이기도 하고요. '김씨', '내 아내는 둘이다' 인데요. 두 웹툰 마음에 들어서 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에 나온 신작 문하생도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 웹툰은 그림체도 중요하지만 스토리가 별로면 못보겠더라고요. 

 

여자주인공, 사모님

  '문하생' 웹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작가 지망생인데 작가가 되는게 쉽진 않죠. ㅠ 작가라는 꿈에 한발짝 더 다가서기 위해서 그래도 인지도 있는 작가 밑에서 일하기로 마음 먹고 문하생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문하생이 요즘은 어시하고 느낌이 비슷할까요??? 작가로 대뷔하기 까지는 여전히 험난할 것 같긴해요 ㅎㅎ 아무튼 남자주인공은 문하생으로 작가네 집에서 숙식하면서 일을 하게 되는데요. 작가의 사모님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던 걸까요? ㅎㅎ 볼이 빨갛게 달아 올랐네요. 

 

작가와 남자주인공

  아무래도 한 집에서 지내다 보니까 마주하게 되는 상황도 많고... 작가 사모님은 이쁘고, 작가는 자주 집을 비우고. 그러면 다시 둘이 남고 ㅋㅋㅋ 그런 일들의 반복이 일어나면??? ㅎㅎ 여러 분의 상상에 맡길게요 !

 

  이제 시작하는 신작이라서 스토리가 많이 진행되진 않았어요. 하지만 초반 이야기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한 웹툰이구나 정도는 판단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일단 재미있어서 매주 화요일에 챙겨보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신작이니까 어떤 느낌인지만 체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재미있으면 계속 보는거죠 뭐 ㅎㅎㅎ 

  

'문하생 (웹툰바로가기)'

 

  연상의 여자주인공, 사모님, NTR 웹툰 찾으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재미있게 보시고 남은 주말도 편안하게, 스트레스 풀면서 지내세요 !! 언제나 그렇듯 주말은 참 좋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