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쿠하쿠 작가의 웹툰

- 해금: 시작되는 쾌락, 전 여친, 청춘: 그 몸을 삼키다 - 

 

  이번에는 인기 그림작가 "도쿠하쿠" 웹툰을 소개해드려요. 

 

  - 해금: 시작되는 쾌락 >> 웹툰 바로가기

 

  - 전 여친 >> 웹툰 바로가기

 

  - 청춘: 그 몸을 삼키다 >> 웹툰 바로가기

 

 

  확실히 인기있는 웹툰을 그리고 계시네요. 해금은 진짜 인기 많은 웹툰으로 알고 있고, 전 여친은 신작인데도 순위권 웹툰 같고요. 청춘 2018년 12월에 완결된 웹툰이고요. 모두 그림체가 정말 굳굳인 웹툰이네요. 역시 도쿠하쿠 작가의 웹툰 !! 아래 간단하게 소개해드려요.

 

  해금: 시작되는 쾌락 >> 요양 도우미로 일하는 남자주인공 (이영희). 이름보고 여자인줄 알고 뽑았는데 남자. 사정사정해서 딱 1주일 동안 일해보고 계속 시켜줄지 알려준다고 합니다. 1주일 동안 절대 자신의 딸들과는 접촉하지 말라는데... 딸들이 먼저 접근해오니 이거참 ! 그림 아래 보이시죠? 정말 이쁘게 그리심 ㅠㅠㅠㅠ 웹툰바로가기 !!

 

 

 

 

  전여친 >> 전여친이 아래 그림처럼 큰 흰색 티를 입고 있다면??? 남자들이 좋아하는 걸 너무 잘 알고 그리시는듯 !! ㅋㅋㅋㅋ 아무튼 진짜 사랑했던 전여친이 내 상사의 예비신부로 돌아온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웹툰바로가기 !!

 

 

 

 

  청춘: 그 몸을 삼키다 >> 치킨집 사장님은 배달 아르바이트 하는 남자와 손을 스킨 순간 전기가 찌릿하게 오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그날 저녁 잠들자 배달 아르바이트 하는 아주 잘생기고 젊은 남자의 몸속으로 들어가게 되죠. 마치 그 몸을 지배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그러니까 나이든 아저씨가 젊고 잘생긴 녀석의 몸을 조정한다? ㅎㅎ 생각만해도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웹툰바로가기 !!

 

 

 

 

 

  이렇게 정리해보니까 도쿠하쿠 작가의 웹툰 그림 장난 아니였네요. 그림체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도쿠하쿠 작가 웹툰 보시면 만족하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추천추천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