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우리 야근할까요? / 웹툰, 완결, 오피스, 회사

우리 야근할까요? / 맥스 작가, 형 작가

 

  88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우리 야근할까요? (웹툰바로가기)'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NO !! 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래도 했겠죠? ㅋㅋㅋㅋ. 직장인들이라면 웹툰 제목이 거슬릴 수 있습니다. 네, 충분히 이해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믿고 보셔도 좋을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 강력추천하는 웹툰 중에 하나죠. 

 

  웹툰에서 남자주인공이 다니는 회사는 약간 다릅니다. 팀내 유일한 남자 !! 속옷을 만드는 회사의 디자인 팀에서 일하고 있는 남자직원이죠. 야근하면서 여러 가지 일들을 겪게 되는.... 일만하는게 아냐 ! 

 

  

  우리 야근할까요? >> 웹툰바로가기

 

 

 

여자주인공 정유리
여자주인공 홍수희
여자주인공 차윤주

  부장부터 사원, 계약직 직원까지 모두 여자 !! 남자주인공만 남자 !! 이런 상황이라면 일이 어떨 것 같으세요? 현실은 힘들 것 같은데.. ㅋㅋㅋ 웹툰이니까요 ! 즐거운 마음으로? 남자주인공이 다니고 있는 회사에 가보시죠 !! 

 

  완결된 웹툰만 찾아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죠. 88화니까 주말에 천천히 보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실 수 있겠네요. 이번 주말에 한 번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림체가 엄청 화려하진 않아도 익숙해지면 이렇게 마음에 드는 그림체가 또 없네요. 스토리도 그렇고 남자주인공이 어찌대뜬 성장해나가는 것도 그렇고..

 

  옴므파탈 !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요.

  주말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바입니다 ㅋㅋ

  여자주인공들도 다양해서 아마 여러 분이 좋아하시는 스타일도 분명히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자주인공들을 웹툰에서 만나보시죠 !!!

 

 

  우리 야근할까요?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