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바디체인지 / 데드비트, 시즈 작가 / 탑툰, 다시보기 추천작

완결웹툰 바디체인지 / 데드비트, 시즈 작가 / 탑툰, 다시보기 추천작

 

  데드비트, 시즈 작가의 웹툰 "바디체인지 (웹툰바로가기)"는 3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 예전에 이렇게 자고나면 몸이 변해있는 그런 영화 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이 웹툰에서도 자고 나면 몸이 변하는 남자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여자애에게 가방을 사주려고 이상한 실험에 참여했거든요 ㅠㅠㅠ 가방도 사다 바쳤지만 돌아오는 것은 배신, 무시. 

 

 

  바디체인지 >> 웹툰바로가기

 

남자주인공은 매일매일 모습이 바꿔요.
남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이렇게 멋져진 얼굴, 몸으로 자신에게 매몰차게 군 여자애의 기를 팍 꺽어버리려나요?? 어떤 복수가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그렇게 길지 않게 완결되었어요. 주말에 간단하게 한 편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 

 

 

바디체인지 >> 웹툰바로가기

 

 

  저는 이 웹툰이 좋은게 일단 기본적으로 스토리가 마음에 들어요. 여자주인공이 약간 빌런스럽게 행동하는데... 남자주인공의 능력이 모습이 변하는 것이라니... 스토리가 재미있지 않나요? 그림체도 3화까지 보면 완전 내스타일 ! 

 

  여러분이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변하면 어떠실 것 같아요? 어떤일을 해보고 싶으세요?

  웹툰 주인공은 복수를 하고 싶은 것 같고...

 

  일단 일을 하러 나가기가 어려울 것 같네요. 그쵸? 맨날 다른 사람이 회사에와 ㅋㅋㅋㅋㅋ 일 못하겠다.

  예쁜 얼굴로 변했다.. 연예인을 한다? 자고나면 변하니까 안될 것 같고..

  여행을 간다? 출국날 여권사진이랑 안맞아서 출국금지. 안될 것 같고..

 

  의외로 금방 생각이 안나네요. 뭐하지 신박한거 없을까요?

  이 웹툰의 주인공이 뭐하는지 한 번 확인해보세요 ! 여러 분도 신박한 아이디어가 생각날지도 모르자나요 ㅎㅎㅎ 

  

 

  32화 완결이니까 하루면 정주행 가능합니다. 내일 일요일에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미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에도 좋은 웹투이라고 생각해요. 한 번 쯤은 다시보기 해보시죠 ! 무심코 지나갔던 장면이나 대사가 여러 분에게 어떤 느낌을 전해줄지 모르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