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 웹툰 천박한년 / 돌콩, 태발 작가 / 다시보기 추천작

천박한 년 - 돌콩, 태발 작가 - 다시보기 추천작

 

  '천박한 년 (웹툰바로가기)'은 72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인기가 어마어마 했네요. 지금 봐도 흥미로운 스토리에 그림체까지 더해진 성공적인 웹툰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웹툰의 스토리는 가정이 없이 자란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 것인지 그리고 아픈 것인지 알 수 있는 그런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여자주인공은 돈을 조금씩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딱 봐도 많지는 않지만 이돈을 들고 지금 있는 곳에서 도망치려고 합니다. 

 

 

  천박한 년 >> 웹툰 바로가기

 

웹툰 천박한년 여자주인공.

  사실 세상 물정을 모른 상태에서 저 돈으로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지금 있는 곳보다는 나을 것 같은니 !! 도망치는데 성공하길 빌어야죠 !! 제발 성공해라 ㅠㅠㅠㅠ 

 

  어느 웹툰이나 빌런들이 나오자나요. 천박한년 웹툰에서도 마찬가지로 빌런들이 나오는데.. 분노를 일으키기 충분한 행동들을 서슴치 않게 행하죠. 웹툰 끝에는 여자주인공이 복수할 수 있을까요? 

 

 

  천박한 년 >> 웹툰 바로가기

 

 

  이 웹툰을 봐야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작가 같아요. 돌콩 작가와 태발 작가의 조합이었다니 ! 두 작가 모두 좋아하는 작가거든요. 이 웹툰을 이후로 두 분이서 같이 작업한 웹툰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돌콩 작가는 최근 연재되고 있는 남편네 에서 만날 수 있고 태발 작가도 돈과 여자 웹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72화면 하루만에 보는 것은 조금 힘들죠. 2일 혹은 3일 정도 걸리겠네요. 이제 주말 시작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 달려보실 분들은 이번에 추천드리는 '천박한 년 (웹툰바로가기)' 어떠실까요? 이전에 보셨던 분들도 다시보고 해보시면 놓쳤던 인물의 감정이나 못봤던 부분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주말 재미있게 보내시고요. 다음주는 4일만 가면 연휴입니다. 조금만 힘내봐요 ! 아 월급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