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세자매 / 웹툰, 만지작 작가, 다시보기 추천작, 탑툰

세자매 / 웹툰, 만지작 작가, 다시보기 추천작, 탑툰

 

  세자매는 만지작 작가의 웹툰이에요. 현재 동창생이라는 웹툰도 만지작 작가의 웹툰인데 두 웹툰 모두 인기를 끌고 있네요. 세자매는 기다리면 빵원에 속해있기도 해서 천천히 보시는거 괜찮으시면 도전해보세요 ! 24시간마다 1회차를 보실 수 있거든요.

 

  자신의 친구와 그리고 자신이 사랑했던 첫사랑이 결혼해서 낳은 3명의 자매와 같이 살게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복잡하지 않아요 !! ㅋㅋㅋㅋ. 만지작 작가의 웹툰을 기다리고 있는 1인으로써 다시보기 추천하는 웹툰입니다. 요즘에는 연재되고 있는 웹툰이 없는 것 같은데 아쉽지만 '세자매 (웹툰바로가기)'를 다시보기 하면서 기다려봐요 !!

 

  여러 가지 매력이 있는 웹툰인데요. 음 제일 좋은거는 여자주인공들이 많이 나온다는거?? 스토리가 질질 끌지 않고 전개된다는 점. 또 중년의 남자가 주인공이지만 스토리에 연관성이 있어서 한 편의 소설이나 영화를 보는 것처럼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등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평점도 꽤 높게 받고 있고 62화까지 모두 볼만한 것 같아요. 완결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이고. 아직 못보셨다면 말이죠. 이미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시면 남자주인공이 왜 이러는지, 세자매들이 왜 남자주인공을 좋아하는지 표정이나 느낌을 새롭게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세자매 >> 웹툰 바로가기

 

 

남자주인공의 친구 그리고 첫사랑
첫사랑 김숙희

  '세자매 (웹툰바로가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어떻게 하다 보니 세자매와 같이 살게된 남자주인공. 살고 있는 집에 대저택이라 마주칠 일이 적을 것이라 예상했는데 이런저런 일들로 마주치게 되고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게 됩니다. 첫사랑의 자녀들이라 그럴까요? 왜 이렇게 첫사랑과 닮은 면들이 보이는지....

 

 

세자매 >> 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