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노출 - 현림, 진환 작가 / 완결, 탑툰, 정주행 추천작

웹툰 노출 - 현림, 진환 작가 / 완결, 탑툰, 정주행 추천작

 

  인기 작가죠. 현림 작가와 진환 작가의 완결작 웹툰 하나 소개해드려요. 바로 '노출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평점이 진짜 높은 웹툰인데요. 여자분들에게 더 많은 인기를 받은 웹툰이더라고요. 어떤 내용인지 한 번 살펴볼까요?

 

  웹툰의 스토리는 신혼부부의 동네 외출로 시작합니다. 아내와 결혼하고 6개월된 신혼부부가 남편의 제안으로 가볍게 입고 동네 공원에 마실을 나가는거죠. 얇게 입고 나가서 그런가 공원에서 지나다니는 남자들이 와이프를 힐끗 힐끗 처다봐서 여자는 부끄러운데.. 남자주인공인 남편은 더더 막 어 ! 막 그럽니다. ㅋㅋㅋ

 

 

  노출 >> 웹툰 바로가기

 

웹툰 노출, 신혼부부

  의자에 앉아있는 신혼부부. 아내는 그만좀 하라는데 남편은 짖궂은건지 자신의 만족을 위한건지 참 ㅎㅎㅎ 집요하죠? 그런데 이런 경험있는 분들은 꽤 있을 것 같아요. 여러 분은 어떠신가요? ㅋㅋㅋ. 서로가 맞아야 이것도 하는 거겠죠. 억지로 강요하면 안되요 ! 

 

  72화로 완결되었으니까 이번 주말에 1화부터 72화까지 정주행 웹툰보기 해보세요 ! 72화는 조금 많을 수도 있으니까 토요일, 일요일 반반씩 나와서 36화씩 보시면 딱 좋겠네요 ㅎㅎㅎ 처음보시는 분들도 좋을 것 같고, 이미 다 보셨다면 새로운 웹툰을 보기는 좀 그렇다면..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다시보기 해보시면 느낌이 색다르게 다가오거든요 ! 저는 그런 느낌도 좋고 못봤던 것들을 찾아내는 것도 좋아서 다시보기도 종종하고 있습니다 ㅋㅋ

 

 

  노출 >> 웹툰 바로가기

 

 

  현림, 진환작가의 새로운 웹툰이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 어서 신작으로 돌아와주길 바라면서 !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