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신작웹툰 - 상남자 (탑툰, toptoon, 수요웹툰)

신작웹툰 - 상남자 (탑툰, toptoon, 수요웹툰)

 

  탑툰 신작웹툰 나왔습니다. 웹툰 제목은 '상남자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야한남자 작가의 웹툰인데 저는 처음 보는 작가고 익히 알고 있는 작가도 좋지만 이렇게 처음보게 되는 작가도 좋아요 ! 왠지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그림이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들자나요. 

 

  신작웹툰 상남자는 사람들에게 어떤 평을 받을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신작이니까 한 번 보는거죠 뭐 ! 신작 본다고 혼나는거 아니자나요 ㅎㅎ. 웹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런 것 같아요. 남자주인공은 어릴 시절 열악한 환경에서 살았죠. 엄마 역할을 해주는 강희의 노력 덕분에 이제는 학교도 다니고 공부도 엄청 잘하는 사람이 되었죠 ! 다행 아닙니까?! 정말 쉽지 않은 일을 둘다 해낸거죠. 헌신적으로 남자주인공을 케어 해준 강희. 힘든 상황에서도 열공해서 좋은 대학에 가게 되는 남자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상남자 (웹툰바로가기)'

 

 

신작웹툰 상남자 썸네일

 

  아직 웹툰 초반이라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웹툰 제목이 상남자인데 남자주인공은 순딩순딩 한 것 같은데 상남자로 변신하는 순간이 오겠죠? 진짜 재미는 그 부분부터 시작되는게 아닐까 싶어서요 !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그림체도 매력있자나요. 엄청 예쁘게 느껴지기 보다는 매력있는 그림체 같다는 생각이 더 드네요.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상남자 (웹툰바로가기)'는 수요웹툰이고 신작 오픈과 동시에 7화까지 공개되어 있으니까요. 신작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체크해보세요 ! 새로운 신작들이 많이 쏟아졌는데 그 사이에서 어느 정도의 성과를 낼지 궁금해지네요. 

 

 

'상남자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