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남의 아내 / 신작웹툰, 타란, tula 작가, 탑툰 시즌2 연재중

남의 아내 / 신작웹툰, 타란, tula 작가, 탑툰 시즌2 연재중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웹툰은 '남의 아내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탑툰에서 시즌 2까지 연재되고 있습니다. 시즌 내용이 분리되어 있어서 시즌 2부터 시작하셔도 좋아요. 시즌1은 완결이니까 완결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웹툰 제목을 보고 살짝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남자주인공은 와이프 진짜 사랑해요. 많이 많이 사랑하는데 아 이 복잡한 마음 어떻게 하죠?

 

  ㅎㅎ NTR 내용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이 재미있는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쉽게 상상이 안되는데 새로운 세계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해볼까요? ㅎㅎㅎ 

 

   

웹툰 남의 아내 썸네일

남의 아내 >> 웹툰 바로가기

 

 

  출근길에 만난 아랫집, 윗집 부부는 간단하게 인사를 나눕니다. 남자주인공은 아랫집 남자인데 엘리베이터에 탄 윗집 남자를 부러워하죠. 나이많은 남자인 것 같은데 와이프가 이쁘다고 생각해서 세상이 불공평하다고도 생각하는 정도니까요. 사실 남자주인공은 자기 와이프를 많이 사랑하는데 질투도 좀 많은 편인가봐요. 남의 아내를 보고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보면 말이죠.

 

  과연 아랫집 윗집 부부에게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리고 그 끝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시죠? 시즌 2에서는 전혀 다른 주인공들이 나오는데 설정도, 그림체도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ㅎㅎ.

 

  웹툰 작가들의 필명도 ㅎㅎㅎ 원래부터 두 분이서 아시는 분이 아니였을까?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그냥 추측이에요 !

  매주 수요일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볼만한 웹툰이 참 많은데 또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고 한 번 확인해보세요 ! 탑툰에서 인기있는 웹툰들은 괜히 그런게 아니더라고요 ㅎ

 

 

남의 아내 >> 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