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다시보기 신작웹툰 - 캠퍼스 라이브 (시즈 작가,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

신작웹툰 - 캠퍼스 라이브 (시즈 작가,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

 


  신작웹툰이 쭉쭉 나오네요. 이번에는 시즈,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의 '캠퍼스 라이브' 소개해드립니다. 웹툰 제목만 보셔도 !!! 대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웹툰이구나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청춘이니까 !!! 재미있는 일도 많고 ㅋㅋㅋㅋ 그런거 아니겠어요??

 

  신작웹툰을 다시보기 하면서 내용을 업데이트 합니다. 2020년 1월 11일 기준으로 어느새 20화를 넘어서 23화까지 연재되었네요. 신작웹툰에서 이제는 인기웹툰으로 발전한 캠퍼스라이브 소개 고고고 !!

 

 

  신작웹툰 - 캠퍼스 라이브 >> 웹툰사이트바로가기

 

 

 

  남자주인공 방진태 그리고 주변의 여학우, 선배들의 이야기가 다양하게 펼쳐지는 웹툰 같아요. 남자주인공은 ㅎㅎㅎ 멋지고 돈많고 인싸 아니고요. 그냥 쉽게 말해 찐따? 이지만 도발적인 그리고 청순한 그녀들과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까요?? 궁금하시면 신작이니까 체크해보세요.

 

  +2020.01.11. 덧)

  호구 같은 남자주인공이 어떻게 이런 미녀 동기와... 그리고 예쁜 선배와 응?!! 캠패스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젊으니까 잃을게 많지 않으니까 도전해보는거죠. 혹시 저런 인싸에 인기 많은 여자동기가 내 마음을 받아줄지도?? ㅎㅎ

 

 

  신작웹툰 - 캠퍼스 라이브 >> 웹툰사이트바로가기

 

 

  이런 분들에게 추천!

1. 대학교 졸업한지 오래된 직장인들... 웹툰으로나마 대학 캠퍼스의 재미를 느껴보시라고 ㅎㅎㅎㅎ

2. 신입생, 새내기, 복학생, 재학생 이제 3월이면 다시 학교로 돌아가야 하는 분들 !! 

3. 대학교, 캠퍼스가 배경인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

4. 목요웹툰 볼만한거 찾는 분들, 캠퍼스라이브는 목요일에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웹툰이 잔뜩이네요. 주말에 볼만한 웹툰 찾으신다면 캠퍼스라이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호구의 기가막힌 반전 ! 여러 분도 함께해보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