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완결웹툰 전여친 / 회사선배, 예비신부, 약혼녀 / 다시보기 추천

(50화) 탑툰 완결웹툰 전여친 / 회사선배, 예비신부, 약혼녀 / 다시보기 추천

  탑툰에서 도쿠하쿠 작가와 말랑 작가가 연재하고 있던 웹툰 '전여친 (웹툰바로가기)'가  완결이 되었네요. 아쉽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그런데요. 아쉬운점은 도쿠하쿠 작가의 그림을 당분간 못본다는 것이고요. 좋은점은 또 다른 웹툰으로 두 작가가 돌아올테니까 !! 새로운 웹툰을 만나볼 수 있으니까 좋고 그렇네요. 아직 못보신 분들, 완결되었으니까 정주행 하실분들께 추천해드릴게요.

 

여자친구의 문자. 이별통보

  '전여친' 남자주인공은 정말 정말 정말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습니다. 아직 남자친구가 취업도 하지 못해서 힘들어하는 시기였는데 힘들어도 서로 사랑한다고 믿고 있었던 남자주인공은 꽤 상처를 받죠. 그래도 많이 사랑했는지 취업도하고 더 멋있어진 지금도 전여친을 잊지 못하는 그런 캐릭터로 나옵니다. 

 

전여친이 회사 선배의 예비신부로 돌아왔다!

  운명이란게 이런거죠? 멀어질려고 했지만 멀어지지 못했네요. 또 만나게 되는 것을 보면 말이죠 ㅠㅠㅠㅠ 그것도 회사에서 제일 좋아하는 선배의 예비신부로 나타나다니 ㅠㅠㅠ 여러 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전여친'을 어떻게 불러야 하냐 말이죠. 둘은 서로를 모른척합니다. 처음 만나는 것처럼 말이죠. 그게 당연한거 같기도하고... ㅎㅎㅎ 어쩔 수 없죠. 전여친이니까 ! 

 

  술자리가 이어져서 선배 집에서 더 마시고 잠들려고 하는 남자주인공에게 전여친이 다가와서 이런 말을 하면... 이성의 끈이 끊어지지 않을까? ㅎㅎㅎ 회사 선배의 예비신부라는거 다 모르겠고 그냥 돌진하지 않을까? 싶긴하죠 ㅎㅎㅎ

여자주인공 전여친

  도쿠하쿠 작가의 그림 넘넘 좋아요. 소개해드리는 '전여친' 웹툰에도 여자주인공들이 진짜 많이 나오는데요 ! 하나 같이 개성, 매력 철철 넘치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웹툰 제목이 전여친이지만 남자주인공에게는 참 많은 여자들이 있거든요 ㅋㅋㅋ 의도하진 않았겠지만 (나쁜남자 캐릭터 아니에요) ㅎㅎㅎ. 아무튼 전여친에게 오빠자요? 라는 문자 오면 기분이 좋아요 안좋아요?? 

 

오빠 자요?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전여친' 웹툰은 50화로 완결되었고요. 충분히 정주행 해볼만한 웹툰입니다. 일단 작화가 도쿠하쿠 작가자나요 !! 해금, 청춘 웹툰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가야죠 ! 정주행 ㅎㅎㅎㅎ.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완결된 기념으로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 추천해드려요 ! 워낙 재미있었던 부분들이 많았자나요. 재미있는 부분만 다시보기 하셔도 좋고요. 

 

  주말 시작이죠 !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요. 아직은 거리두기 잘 실천하시고 그래야죠? ㅎㅎ 마스크 잘쓰고 손 잘씻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