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대학교(캠퍼스) 웹툰 추천 - 001

대학교(캠퍼스) 웹툰 추천 - 001

 

  웹툰에서 빠지지 않는 주된 배경이죠. 대학교 관련 웹툰 추천 첫 번째 !! 4개 정도 골라봤어요. 대학교 다닐 때가 좋은거죠. 돈 내고 다니니까 ㅋㅋㅋ 돈 버는거 아니니까 !! 좋을 때죠 안그렇습니까??? 

 

  - 새내기 (견자, 혁대 작가) >> 웹툰 바로가기

 

  - 욕구왕 (깜자 작가) >> 웹툰 바로가기

 

  - 그남자의 자취방 (활화산, 오삼근 작가) >> 웹툰 바로가기

 

  - 여대생 세정이 (박민, 김제타 작가) >> 웹툰 바로가기

 

 

 

  새내기 (견자, 혁대 작가) - 웹툰 제목은 새내기지만 남자주인공은 복학생 ㅋㅋㅋ. 엠티에서 복학생이 조교와 교수 사이의 은밀한 관계를 보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복학생 이름은 이은주인데.. 암튼 복학하고 나니 어찌나 캠퍼스에서 여자가 꼬이는지.. 부러운자식 ! 웹툰GOGO

 

은주와 조교님.

 

 

 

  욕구왕 (깜자 작가) - 인기 많은 여자 교수님 !!! 캠퍼스에서 서류를 흘리자 여러 남학생들이 달려와서 도와주네요 ㅋㅋㅋㅋ. 욕구왕은 아마도 남자주인공을 말하는 것이겠죠?? 남자주인공, 그리고 인기 여자 교수님, 무용과 여학생을 둘러싼 여러 가지 이야기 나오는 웹툰입니다. 무려 119화까지 연재된 웹툰 아직도 연재 중 !!  웹툰GOGO

 

 

인기 쩌는 여자 교수님.

 

 

 

 

  그남자의 자취방 (활화산, 오삼근 작가) - 와 !! 이거 진짜 인기 웹툰이죠. 현실감 쩌는... 그 남자는 영어과 1학년 신입생 ! 신입생 환영회에서 같은과 누나를 도와주게 됩니다. 그것도 멋지게 !! 둘의 로맨스(?)가 시작되는 시점이죠 ㅋㅋㅋㅋ 인기많은 신입생 남자주인공은 어떻게 이런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게 되었을까요?? 웹툰GOGO

 

그남자가 좋아하는 학과 누나 !!

 

 

 

  여대생 세정이 (박민, 김제타 작가) - 남자주인공은 지금 친구의 여친과 클럽에서 이런 자세로 부비(?) 아니 춤을 추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거기다가 남자주인공도 엄청 이쁜 여자친구가 있는데... 이놈의 시키가 ㅋㅋㅋㅋ 여대생 세정이는 정말 이쁜 세정이를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는 그런 웹툰 !!   웹툰GOGO

 

 

세정이와 남자주인공. 여친아니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