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8월 3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남자중독, 첫사랑, 별풍선

내맘대로 2019-08, 3주차 웹툰 추천

남자중독, 첫사랑, 별풍선

 

 

1. 남자중독  (웹툰 바로가기) / TEDD 작가

 

  남자주인공에게 얼마전에 사건이 하나 있었는데... 그것 때문인지 여자들이 잔뜩 꼬인다는 것이죠 ㅎㅎㅎ 회사 사무실에서도 곤란한 일들이 잔뜩 일어납니다. 도대체 무슨 사연이길래 ㅋㅋㅋ 아니면 남자주인공이 매력...? 아니다 이건. 아무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남자주인공을 만나보시죠 !!

  무려 76화까지 나왔죠. 완결도 되었으니까 마음편하게 끝까지 gogo !! 완결된지 시간이 좀 지나서 회당 코인도 신작에 비해 저렴하니까 부담도 적어요 !! ㅎㅎ   

 

  남자중독 >> 웹툰바로가기

 

 

 

 

 

 

2. 첫사랑 (웹툰 바로가기) / TAIRA 작가

 

  남자주인공 집에서 세를 살고 있는 여자주인공이 남자주인공의 첫사랑입니다. 이 여자주인공은 곧 이사를 간다면서 술한잔 하자고 남자주인공을 초대했습니다. 그린라이트 확실히 그린라이트 !! 그런데 갑자기 이사가기 싫다면서 훌쩍이는 여자주인공..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거에요???

 

 

  TAIRA 작가의 웹툰이죠 !! 62화로 완결되었어요. 재미보장 !! 안보신 분들은 주말에 정주행 하셔도 좋을 웹툰입니다. 추천추천 !! 

 

  첫사랑 >> 웹툰바로가기

 

 

 

 

 

 

 

 

 

3. 별풍선 (웹툰 바로가기) / 팀. 벌꿀오소리님 작가

 

  인기 인터넷방송 BJ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죠. 별풍선 !! 2명의 여자주인공이 나오는데 둘은 인터넷 방송으로 요가를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대부분 남성. 그녀들의 몸매를 보기 위해서 별풍선도 쏘고 ㅋㅋㅋㅋ 그녀들은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요?? 1위를 하면 만족할 수 있을까요??

 

 

  얼굴이 알려지는게 좋은 것 같지는 않아요 ㅠㅠ 어딜가도 알아보는 사람들이 생길 수도??? 그렇게 길지 않게 완결되었으니까 !! 주말에 짧은 웹툰 하나 보고싶은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

  

  별풍선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