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홍반장 작가 웹툰추천 - 02 (두번째)

홍반장 작가 웹툰추천 두번째 !!

- 일탈그램, 아재 -

 

 

  홍반장 웹툰 작가의 웹툰 추천 두번째 !! 워낙 다작하시는 분이라 그런지 추천할만한 웹툰도 잔뜩이네요. 첫번째 추천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019/08/02 - 홍반장 작가 웹툰추천

 

  이번에 추천하는 2개는 일탈그램과 아재!! 둘다 완결된 웹툰이니까 주말에 완결웹툰 하나 보고 싶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 일탈그램 (홍반장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아재 (경석, 홍반장 작가) >> 웹툰바로가기

 

 

 

  일탈그램 (홍반장 작가) - 일탈계정을 운영하는 다롱이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이죠. 실제 이름은 다롱이도 아니고 수줍음 많고 조용한 성격의 회사원인데.. 팀원들이 아직 아무도 출근하지 않은 사무실에서 약간의 일탈을 즐기는 ... (cctv 없냐...?) 아무튼 그런 스토리 !  웹툰보러가시죠 !!

 

 

 

 

 

 

  아재 (경석, 홍반장 작가) - 아재 라며 부르는 아랫집 집주인 딸래미는 ㅋㅋㅋ 벌컥 벌컥 문을 열죠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또 무슨 부탁을 아니 협박을 하려고 왔을까요??? ㅎㅎㅎ 남자주인공은 이녀석을 통해 학교 선생님과 각별한 사이가 됩니다. 어쩌면 고마워 해야 하는거 맞죠?? 그런데 이녀석은 왠지 선생님과 남자주인공이 잘되는게 별로 좋은 느낌은 아닌가 보네요 ...  웹툰보러가시죠 !!

 

 

  홍반장 작가의 웹툰들은 다 일정수준이상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ㅎ 어느걸 고르셔도 크게 실망하실 것 같진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주말에 실패하지 않는 웹툰으로 추천해드려요 !!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