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사이코 작가 웹툰 - 당신이 기쁘다면, 여직원들

사이코 작가

- 당신이 기쁘다면, 스와핑 -

 

 

  글 작가인 사이코 작가의 웹툰 2개 소개해드려요. 필명은 무섭지만 웹툰 스토리는 재미있는 그런 작가 이려나요? 아무튼 2개의 웹툰 중에 당신이 기쁘다면은 완결, 웹툰 스와핑은 현재 연재 중입니다 !! 꽤 많이 연재되었어요. 좀있으면 100화도 나올 것 같네요 ㅎㅎㅎ

 

 

  - 당신이 기쁘다면 (김태훈, 사이코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스와핑 (Dane, 사이코 작가) >> 웹툰바로가기

 

 

 

 

 

  당신이 기쁘다면 (김태훈, 사이코 작가) - 남자주인공(머리를 올백한 남자) 태수는 사고로 휠체어에 앉아있는 상태죠. 오늘은 집에 예전 친구를 초대해서 와이프를 소개시켜주고는.. 친구에게 무언가를 부탁합니다. 그건 바로.. (적을 수가 없다 ㅠ) 아무튼 남자주인공은 아내를 만족시키기 위해 친구들을 찾게 되죠.. 그 결말은 어떤식으로 흘러가려나요?? 가정을 유지하는게 ㅠㅠㅠ 그림체도 좋지만 스토리가 흥미진지한 웹툰인 것 같아요 !!   웹툰gogo!

 

 

 

 

  스와핑 (Dane, 사이코 작가) - 남자친구가 진급이 걱정되서 여자친구를 데리고 회사의 어느 동아리에 나갔습니다... 그 동아리가 웹툰 제목이랑 같은 동아리인데.. 물론 공식적인 동아리는 아니겠죠?? 아무튼 남자친구를 사랑해서 한 행동인데.. 남자친구는 멘탈이 나간 것 같고.. 여자주인공은 ....  웹툰gogo!

 

 

 

  스토리 모두 다른 파트너와 한다는 점에서는 공통점이 있네요 !! 사이코 작가의 다음 웹툰 내용이 궁금해지는데요?? 또 파트너를 바꾸는 설정인지 아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