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이작가 작가 웹툰 - 너에게 간다, 칠공주

이작가 작가 웹툰

- 너에게 간다, 칠공주 -

 

 

  제가 생각하기에 그림체와 스토리 둘다 잡고 있는 작가 중에서 생각나는 작가 중에 하나입니다. 이작가 작가의 웹툰 ㅋㅋㅋ 필명이 이작가 라서 이작가 작가로 적고 있는데 왠지 재미있네요. 아무튼 이작가 작가의 웹툰 2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 너에게 간다 (이작가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칠공주 (이작가 작가) >> 웹툰바로가기

 

 

 

 

 

  너에게 간다 (이작가 작가) - 지역 유지가 손님을 초대하고 술상을 내왔는데 그걸로 끝이 아니네요 ㅎㅎㅎ 남자주인공은 이 지역 유지의 부인과 어릴 때부터 친하게 지낸 사람입니다. 친하게? 라기 보다는 짝사랑해서 그녀가 부르면 언제든지 달려가는 그런 녀석이었죠. 어떤 일로 멀어지긴 했지만 다시 그녀가 남자주인공을 부르니 ... 어쩔 수 없죠.... 웹툰gogo??

 

 

 

  칠공주 (이작가 작가) - 칠공주 이름만 들어도 아시겠죠? 동네에서 친하게 지내는 여자 일곱명? ㅎㅎㅎ. 무슨 사연인지는 모르지만 남자주인공은 매우 폭력적인 일을 하고 돌아다닙니다. 일로도 하는 것 같고... 복수로도 하는 것 같고.. 이작가 작가의 웹툰이라 액션 good, 그림체 good, 스토리 까지 재미있는 웹툰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 웹툰gogo??

 

 

  이작가 작가의 웹툰 좋아하는데 아직 신작이 안보이는 것 같네요. 신작 올려주세요 !!! ㅎㅎㅎ 아무튼 다음 웹툰도 기대하게 되는 작가 중에 하나가 이작가님이 아닐까 싶네요. 신작 나오면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