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자매가 나오는 웹툰 추천 - 02 (해금, 세자매)

자매가 나오는 웹툰 추천 - 02

- 해금, 세자매 -

 

  자매가 나오는 웹툰 추천 2번째 !!! 해금과 세자매를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ㅎ 세자매는 완결 ! 해금은 아직 연재 중입니다. 둘다 너무 재미있고 스토리도 굳굳 추천해드려요. 

 

  - 해금 (김흥건 작가, 도쿠하쿠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세자매 (만지작 작가) >> 웹툰바로가기

 

 

 

 

 해금 (김흥건 작가, 도쿠하쿠 작가) - 남자주인공은 간병인으로 취직을 했는데 그곳에는 병을 앓고 있는 여자와 두 딸이 있었습니다. 사실은 금남의 집인데 실수로 남자주인공이 뽑힌 상태였죠.. 이 남자주인공은 두 딸과 접촉하지 않는 다는 것을 약속하고 일을 시작하게 되죠. 두 자매가 얼마나 이쁘게 나오는지 ㅎㅎㅎ 그림체가 굳굳 !! 아래 이미지는 둘째딸 ㅎㅎㅎ 순진한? 순수한? 그런 성격이죠.  웹툰gogo??

 

둘째

 

 

 

 

 세자매 (만지작 작가) - 세자매와 동거하고 있는 남자주인공. 아래는 세자매의 엄마 !!! 남자주인공이 사랑했던 여자죠. 하지만 둘이 결혼한 것은 아니고... 남자주인공의 친한 친구와 결혼했죠. 결론적으로 친구의 자식들과 같이 살고 있는 남자주인공... 세자매도 성격이 모두 달라요. 세자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웹툰입니다.  웹툰gogo??

 

 

 

  자매가 나오는 웹툰들이 더 있으려나요?? 찾아봐서 더 있으면 세번째 포스팅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ㅎㅎ 자매가 나오면서 자매의 성격이 똑닮은 그런 설정을 가진 웹툰도 있을까요? 궁금하네요 !! 혹시 알고 계신 웹툰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