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자매가 나오는 웹툰 추천 - 01 (몰래하는 사이, 자매와 새아버지)

자매가 나오는 웹툰 추천 - 01

- 몰래하는 사이, 자매와 새아버지 -

 

 

  자매가 나오는 그리고 자매 모두 남자주인공과 엮이는 웹툰 추천 들어갑니다. ㅎㅎ 

  웹툰에서 자매가 나오는 경우가 꽤 있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설정이라 그런 것이겠죠? ㅎㅎ 자매가 나오는 웹툰 추천 첫 번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웹툰 2개는 몰래하는 사이, 자매와 세아버지 입니다. 

 

  - 몰래 하는 사이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 프로젝트SA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자매와 새아버지 (에일리언 작가, 앗라딘 작가) >> 웹툰바로가기

 

 

 

 

  몰래 하는 사이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 프로젝트SA 작가) - 공무원시험을 보러 상경한 남자주인공은 아버지의 지인의 집에 머물게 됩니다. 지인은 두 딸이 있는데.. 첫째는 유학을 다녀와서 그런지 좀 자유분방한 스타일? 둘째는 약간 수줍어 하는 스타일이죠. 남자주인공은 공부만 열심히할 것이지 두 딸과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되어가죠 ㅎㅎ 웹툰gogo??

 

첫째
둘째

  몰래하는 사이는 최종화가 올라왔어요 !! 완결이군요 ㅠㅠ 완결작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해봅니다 !! 

 

 

 

  자매와 새아버지 (에일리언 작가, 앗라딘 작가) - 신작 웹툰이죠. 자매와 새아버지입니다. 설정이 진짜 이전에 없었을 것 같죠. 자매에다가 새아버지랑 같이 살고 있는 ㅎㅎㅎ 아무튼 여자주인공 2명 자매는 서로 다른 스타일의 성격을 가지고 있죠. 먼저 동생은 아주 글래머이고 열심히 열심히 공부하는 스타일이죠 ㅎㅎ 웹툰gogo??

 

 

둘째 연희

 

  자매가 나오는 웹툰들에서 보통 자매는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나봐요 ㅎㅎ 그리고 사이가 그리 나쁘지 않다는 점?? 자매가 나오는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생각해보니까 처제가 나오는 웹툰도 마찬가지로 자매가 있다는 설정이긴 한데 .. 뭔가 자매에 집중되기 보다는 형부와 처제에 집중되는 설정이라 제외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자매가 나오는 웹툰들을 가지고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