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연상연하가 나오는 웹툰 - 01 (여교사, 사생팬, 세모녀)

연상연하 웹툰 - 01

 

 

  연상연하(여기서는 여자가 남자보다 나이가 많은)가 주인공인 웹툰들 모아봤습니다. !! 첫 번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연상연하 주인공 웹툰들은 '여교사', '사생팬', '세모녀' 입니다. 고고고 !!

 

 

  - 여교사 (이주원 작가, 목베개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사생팬 (코코도르 작가, 마늘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세모녀 (이우재 작가, 19테디 작가) >> 웹툰바로가기

 

 

 

 

 여교사 (이주원 작가, 목베개 작가) - 얼마전에 완결된 웹툰이죠 !! 웹툰 여교사는 오랜만에 동창회에서 만난 여자 선생님과 예전 학생.. 지금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남자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둘이 결혼한다는게 아니라 남자주인공은 동창 여자와 곧 결혼할 예정인데.. 동창회에서 예전 선생님을 만나면서 모든게 꼬여버립니다. 웹툰gogo??

 

남자주인공

 

 

 사생팬 (코코도르 작가, 마늘 작가) - 정신과 의사인 빨강머리 여자주인공과 아이돌로 활동중인 남자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남자주인공이 치료를 위해서 이곳저곳 돌아다녀 봤지만 효과를 못봤는데.. 이 병원에서는 호전되어 가는 것 같은데... 그 치료 방법이.... 내면의 또 다른 자아를 끄집어내는??? 아이돌이 치료에 성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 모든 것이 여자 의사를 위함이었을까... 웹툰gogo??

 

여자 정신과 의사. 여주인공.

 

 

 

 세모녀 (이우재 작가, 19테디 작가) - 이등병을 찾아온 사람은 다름아닌 대대장님 사모님 !!! 그 이유는 딸내미 공부를 좀 가르쳐달라고 부탁? 아님 거의 명령? ㅎㅎㅎ 공부만 가르치는 것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사모님은 다른 마음도 먹고 있는 것 같네요. 그건 바로... 웹툰gogo??

 

 

대대장님 사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