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중년 아저씨가 주인공인 웹툰 추천 - 01 (수양딸, 며느리의 유혹, 악몽)

중년 아저씨가 주인공인 웹툰 추천 01

 

  보통은 젊고 어리고 매력적인 남여 주인공들이 나오는데.. 중년 아저씨가 주인공인 웹툰들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추천해봅니다. 누군가에게는 취향일지도? ㅎㅎㅎ 

 

 

  - 오스트 작가, 이둘 작가, 수양딸 >> 웹툰 바로가기

 

  - 박효중 작가, 주군 작가, 며느리의 유혹 >> 웹툰 바로가기

 

  - 도깨비곳간 작가, 박민 작가, 악몽 >> 웹툰 바로가기

 

 

 

 

  수양딸 - 혼자 살고 있는 중년의 남자주인공에게 누군가 찾아오죠 ㅎㅎㅎ 그건 바로 예전에 서로 사랑했지만 결혼하지 못했던 여자의 딸. 물론 남자주인공의 딸은 아니고요.. 인생에서 가장 사랑했던 여인의 부탁이라 거절하지 못하고 수양딸을 삼고 같이 지내게 됩니다. ㅎㅎㅎ 그런데 수양딸만이 아니라 직장에서도 그를 좋아하는 여직원이 있죠. 두 여자의 대쉬가 궁금하시다면?? 웹툰gogo??

 

 

 

 

 

  며느리의 유혹 - 그림은 며느리의 상상입니다 ㅋㅋㅋㅋㅋ 며느리는 그러니까 여자주인공은 약간 아니 대놓고 취향이 중년의 남자인데.. 넘나 자신에게 잘해주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했죠. 취향 못버리고 ㅋㅋㅋ 시아버지에게 완젼 빠져든 며느리.. 그런 며느리가 중년의 시아버지를 유혹하게 되는 ... 어휴 쎄다 ! 웹툰gogo??

 

 

 

 

 

 

 

  악몽  - 이 악랄하게 웃는 남자주인공. 약간 젊은 중년이랄까요?? 사채업자인데 아주 끈질기게 돈을 받아내는 인물입니다. 어떤 주부가 자신에게 돈을 빌리고 갚지 않자 무시무시한 방법으로 돈을 회수하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중년 근육질 남성이 주인공인 웹툰이죠 !!  웹툰gogo??

 

 

  중년 아저씨가 주인공인 웹툰 첫 번째 포스팅에서는 수양딸, 며느리의 유혹, 악몽 웹툰을 소개해드렸어요. 두 번째 포스팅에서도 중년 아저씨가 주인공인 (의외로 있네요 ㅎㅎㅎ) 웹툰을 들고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