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미소설 웹소설 추천 / 동거 (전상연 작가, 완결소설, 61화)

미소설 웹소설 추천 / 동거 (전상연 작가, 완결소설, 61화)

  미소설에서 보실 수 있는 완결 웹소설 하나 추천해드려요. 이번 추천작은 전상연 작가의 소설 '동거 (웹소설 바로가기)' 입니다. 전상연 작가는 소설, 웹툰에서 모두 찾아보실 수 있는 작가인데요. 나쁜아빠, 카페레옹, 꿈을 이루어드립니다. 등의 작품을 창작한 작가죠.

 

  재미있는 스토리를 이렇게 잘 풀어내시는 것을 보면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작가라는 직업이 멋지게 보이더라고요. '동거 (웹소설 바로가기)' 는 웹툰에서도 자주 봤던 주제인데 웹소설로 만나보니까 조금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아무래도 그림이 아니니까 더 마음대로 상상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미소설 웹소설 동거 썸네일

 

  썸네일을 보면서 아 이런 남자, 여자주인공이 나온다고 생각하니까 더 기분이 꽁냥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여러 분은 동거 경험이 있으신가요? 당연히 댓글은 없겠지만 ㅋㅋㅋ 그냥 궁금해서 여쭤봤어요 !

 

  만약에 동거를 한다면 이런 경험들을 하시게 되지 않을까? '동거 (웹소설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거 어릴 때 하는게 더 재미있지 않을까 싶은데 책임이 무겁다는거 ! 확실히 알고 시작하면 좋겠네요. ㅋㅋㅋ

 

  '동거 (웹소설 바로가기)' 스토리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사실 이 둘은 사랑해서 시작한 동거는 아닙니다. 어떤 사연이 있기 때문이죠 ㅋㅋㅋ 하긴 그냥 좋아해서 하는 동거보다 이런 스토리라면 대환영이죠 !! 사실은 이 둘은 사기를 맞고 같이 살게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말그대로 동거! 사랑하는 사이가 아니라는 점 ! ㅋㅋㅋ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하신다면? 바로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