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다시보기 추천 - 아저씨 (솨니, 아보카도 작가, 탑툰)

완결웹툰 다시보기 추천 - 아저씨 (솨니, 아보카도 작가, 탑툰)

 

  참 많은 웹툰이 완결되었고, 연재되고 있고, 신작도 나오고 그러죠. 완결웹툰의 매력이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죠. 정주행 하기에 딱 좋은 그리고 보셨더라도 다시보기 딱 좋은 웹툰 '아저씨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립니다. 

 

  '아저씨 (웹툰바로가기)' 웹툰 제목 딱 들으시면 영화 아저씨 생각나시는 분 있죠? 그거 아니에요. 전혀 다른 이야기에요 ㅋㅋㅋ. 웹툰 아저씨는 64화로 완결되었어요. 처음보시는 분들이나 다시보기 하시는 분들이나 다들 빠르면 하루 길면 이틀에 걸쳐서 볼만한 길이죠. 조금 느린 분들은 삼일 정도 걸리려나요? ㅎㅎ 

 

  작가는 솨니, 아보카도 작가입니다. 처음 보는 분들이었는데 완결하고 아직 새로운 웹툰은 안나온 것 같아요. 아저씨 웹툰을 통해서 관심있는 작가로 기억하고 있어요. 다음 웹툰도 빨리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완결웹툰 다시보기 추천작 >> 아저씨 웹툰바로가기

 

  

여기서 아... 는 전여친과 너무 닮았다의 아... 입니다.
여기서 어...?는 이게 무슨일이야의 어...? 입니다 ㅋㅋㅋ

  '아저씨 (웹툰바로가기)'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헤어진 전 여친을 아직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상처만 주고 떠난 사람인데 말이죠 ㅠ 그런데 전여친의 결혼식날 집에가는 길에 전여친과 엄청 닮은 여자애가 나타납니다.  정신차리고 보니 여자주인공에게 잡혀서 어디론가 가고 있는 남자주인공. 이 여자 뭐지??? 

 

  ㅎㅎ 스토리 초반에 남자주인공 약간 찌질한데 어떻게 보면 전여친을 많이 사랑했구나 싶기도 하고 그래요. 저 빨간져지를 입은 여자주인공은 밝은 표정이지만 아픔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라 조금 짠하고요 ! 아무튼 이런 웹툰입니다. 

 

  평점이 좋았는데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스토리와 그림체의 적절한 조화도 있고 연출이나 끊어가는거나 ㅎㅎ 볼 수록 재미있는 부분도 있고 말이죠. 무엇보다 여자주인공이 이뻐 ! 많이 이뻐 !

 

  이런 분들에게는 강력추천해요.

1. 완결웹툰 정주행 할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다시보기에도 멋진? 재미있는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3. 솨니, 아보카도 작가가 빨리 돌아왔으면 하는 분들에게도 추천 !

4.  전여친을 잊지 못하는 분들에게도... 동질감을 느낄 수 있는 남자주인공 여기 있어요 !

 

  비가 내리네요. 우산들 챙기셨는지요 ㅎㅎ 집에가셔서 씻고 푹 쉬세요 ! 웹툰도 하나 보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