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미소설 완결소설 추천 / 보스의 은밀한 유혹 (릴리아 작가)

미소설 완결소설 추천 / 보스의 은밀한 유혹 (릴리아 작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완결소설은 '보스의 은밀한 유혹 (소설바로가기)' 입니다. 웹소설 많이 보시죠. 저도 웹툰 만큼은 아니여도 가끔 보는데 이번에 추천드리는 웹소설 재미있더라고요. 로맨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

 

  웹툰도 그렇지만 웹소설도 다시보기 하기 좋은 소설들이 있죠. '보스의 은밀한 유혹 (소설바로가기)' 소설이 바로 다시보기 좋은 소설이에요. 추운 겨울에는 로맨스자나요. 그것도 회사 보스와 로맨스라니 ... 대박이다 ㅎㅎ

 

 

 

  '보스의 은밀한 유혹'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여자주인공은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받고 ㅠㅠㅠㅠ 어쩌다 보니 늦은 저녁에 회사로 갑니다. 처량하게 비에 젖은 옷도 말리고 상사방을 뒤져서 와인도 하나 까먹죠 ㅋㅋㅋㅋ (이런....ㅋㅋㅋ). 아무도 없는 줄 알았는데 약간 취한 여자주인공 눈 앞에 누군지 모르겠지만 회사사람이 나타납니다. 보스죠. 이런게 운명 같은거겠죠?

 

  만나게 될 사람은 언제 어디서든지 만나게 되는 건가봐요. 60화로 완결된 '보스의 은밀한 유혹' 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1. 로맨스 ! 로맨스 ! 로맨스 ! 로맨스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놓치면 아까운 소설이에요.

2. 완결되어서 정주행, 읽은 김에 완결까지, 본김에 끝까지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3. 릴리아 작가의 웹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추천 ! 다음 웹소설도 기대할 수 있는 작가 같습니다.

 

  웹소설은 일러도 이쁘지만 머리속으로 장면을 상상하면서 읽으면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몰입의 효과겠죠? ㅎㅎ 

  이제 주중의 반이 지나갔네요. 목요일만 버티면 금요일 !

  조금만 더 힘내세요. 비가 와서 미세먼지가 적은틈을 타서 산책도 해보세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