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셈니 작가 웹툰 추천

셈니 작가 웹툰 추천

- 이웃사촌 -

 

 

  셈니 작가의 웹툰 추천해드립니다 !! 꽤 많은 웹툰을 연재하신 작가시더라고요 ㅎㅎ 제가 알고 있는 웹툰은 이웃사촌이 대표적이었는데 찾아보니까 '트레이더', '선배가 합법이든 아니든 안된다구요!' 등의 웹툰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중에서 이웃사촌 추천해봅니다 !! 제일 최근에 완결된 웹툰이기도 하고요 ㅎㅎ 

 

  셈니 작가웹툰 >> 이웃사촌 바로가기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 어릴 때 부터 옆 건물에서 같이 지내온 이웃사촌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 어릴 때 부터 친하게 지낸 아이들이 이제는 다 커서 성인이 되고 나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위에 여자애는 둘째 인데요 ㅋㅋㅋ 남자주인공과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서 안달이 난 상태죠 ㅋㅋㅋ 

 

  이웃에 살다보니 이런저런 사건 사고가 생기는데 둘째가 남자주인공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오해하기 시작합니다. (그거 아냐 ㅋㅋㅋ) 그림체도 이쁘고 스토리도 좋아서 인기를 누린 웹툰이죠. 아직도 많은 분들이 보시는 것 같아요. 완결된 웹툰이니까 주말에 몰아서 보기에 좋습니다. 강력추천 !!

 

  셈니 작가웹툰 >> 이웃사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