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1코인 웹툰추천 (09.20 ~ 09.24) / 욕구왕, 처제 길들이기, 알 수 없는 마음

탑툰 1코인 웹툰추천 (09.20 ~ 09.24)

- 욕구왕, 처제 길들이기, 알 수 없는 마음 -

 

 

  9월 20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되는 탑툰 1코인 웹툰 추천해드립니다. 진행되는 웹툰은 여러 개가 있지만 3개 가지고 왔어요. 욕구왕, 처제 길들이기, 알 수 없는 마음 이렇게 3개요. 간단하게 소개해드려요. 그냥 보셔도 좋지만 1코인으로 볼 수 있을 때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은 웹툰들입니다. 

 

 

  - 욕구왕 (깜자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처제 길들이기 (FACON 작가) >> 웹툰바로가기

 

  - 알 수 없는 마음 (TAIRA 작가) >> 웹툰바로가기

 

 

 

욕구왕 (깜자 작가) - 무려 127화까지 나온 웹툰 !! 아직 완결이 아니라는 사실 !! 이렇게 길게 연재되는 웹툰들은 나름대로의 재미가 확실한 것 같아요. 그러니까 100화 남게 연재가 가능한 것 아니겠습니까 ? 대학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여러 가지 일들을 다룬 웹툰이에요 ㅎㅎㅎ 그림체도 정말 굳굳 !!! 다양한 여자 주인공들도 나오는데 아마 여러 분의 취향 1명쯤은 나오지 않을까요? ㅎㅎ 웹툰gogo??

 

 

처제 길들이기 (FACON 작가) - 유명 작가죠 ! FACON 작가의 처제 길들이기 웹툰도 1코인으로 풀렸네요 !! 웹툰 제목이 처제 길들이기인 만큼 양아치 형부들을 만나실 수 있는 웹툰이죠. ㅎㅎㅎ 지금 44화까지 연재가 진행되고 있는 웹툰입니다. 넘 유명해서 다들 들어는 보셨을 것 같은 웹툰 !! 1코인으로 만나보세요. 웹툰gogo??

 

 

 

알 수 없는 마음 (TAIRA 작가) - TAIRA 작가의 웹툰이라 믿고 보는? 웹툰 !! ㅎㅎㅎ 1코인 이벤트 진행되는 동안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웹툰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