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TOP 2 (매출기준, 2019.09.23 기준)

완결웹툰 TOP 2 (매출기준, 2019.09.23 기준)

- H 메이트, 동거  -

 

  완결웹툰 TOP2를 가지고 왔어요 !! 2019.09.23. 매출로 정렬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웹툰들은 탑툰 >> 완결로 이동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탑툰(toptoon) 메인페이지 >> 바로가기

 

 

  매출순위로 정렬하니까 역시 이런 웹툰들이 상위구나 싶었어요. 1위는 H메이트 였고요. 2위는 동거 였습니다. 둘다 익히 들어본 웹툰이죠. 하나는 거북발 작가의 웹툰이고 하나는 병수씨 작가의 웹툰입니다. 유명 작가들의 웹툰이죠. 웹툰이 재미있고 인기가 있으니까 유명 작가가 되고 유명 작가의 웹툰이라 사람들이 더 많이 보고 계속 반복되는게 아닐까 싶어요. 그만큼 볼만한 웹툰을 만들어 내는 것이겠죠 !! 그럼 소개, 추천들어갑니다.

 

  H-메이트 (작가: 거북발) >> 웹툰바로가기

 

  동거 (작가: 병수씨) >> 웹툰바로가기

 

 

 

 

 

H-메이트 (작가: 거북발) - 거북발 작가의 웹툰을 보면 참 빠져들게 만드시는 것 같아요. 대사도 상황도 ㅎㅎㅎ H 메이트는 93화로 완결되었다고 합니다. 거의 100화를 찍었는데 장편이니까 약간의 시간은 필요하지만 지루하지 않게 끝까지 보실 수 있는 웹툰이 아닐까 싶어요 !! 강력추천합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봤으면 완결 매출1위? 웹툰gogo??

 

 

 

 

동거 (작가: 병수씨) - 병수씨 작가의 웹툰은 여자주인공이 정말 이쁘게 나오죠. 반면 남자주인공은 ㅎㅎㅎ 약간 듬직한 스타일이 많은 것 같아용. 동거는 남자주인공과 친구의 여친과의 동거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아니고요 ㅋㅋㅋ 남자친구의 여친과의 동거입니다. 일단 스토리가 자극적이자나요 !!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다면?? 웹툰gogo!!

 

 

 

  두개의 웹툰 모두 남여가 같이 한집에 사는 이야기로 시작되죠? ㅎㅎㅎ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뭔지? 알 수 있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