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회사 (오피스) 웹툰추천 - 002

회사 (오피스) 웹툰 추천 - 002

 

  회사, 오피스가 배경인 웹툰 추천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2번째 포스팅에서 더 추천해드려요. 첫번째 포스팅에서는 그녀의 11센티, 위아래, 우리 야근할까요? 웹툰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이동해보세요.

 

2019/07/28 - 회사 (오피스) 웹툰 추천 - 001

 

  이번에는 약점, 멋진신세계 웹툰을 가지고 왔어요. 모두 회사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모아놓고 보니까 인기 많은 웹툰들이네요. 강력추천해봅니다.

 

  - 약점 (허스키팀 작가, Gyou 작가) >> 웹툰바로가기

 

  - 멋진신세계 (고손작 작가, 윤곤지 작가) >> 웹툰바로가기

 

 

 

 

약점 (허스키팀 작가, Gyou 작가) - 웹툰 약점 진짜 재미있는 웹툰이에요 ㅎㅎ 사람일을 알 수 없다고 하죠. 건물에서 최말단인 어떤 남자직원의 이야기입니다. 나이는 적당히 먹었지만 통신실에서 컴퓨터를 고쳐주거나 물통을 갈아끼워주는 일을 하는 남자주인공 ㅎㅎㅎ 여러 가지 사건이 겹치고 겹쳐서 최말단 이지만 많은 여성들과 이런 저런 경험을 하게 되는데요...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실래요? 웹툰gogo??

 

명대사... 내가 올 일을 없게 만들면 될거 아냐?

 

 

 

멋진신세계 (고손작 작가, 윤곤지 작가) - 멋진신세계의 남자주인공은 엄청 멋진 대기업에 다니는데요. 실력보다는 정부의 취업연계 프로그램으로 입사한 케이스라 주위 사람들의 인정을 받기는 커녕 무시를 받는 ㅠㅠㅠㅠ 사소한 오해로 지방으로 발령이 날 것 같은 상황인데.. 어쩌죠? ㅠㅠㅠ 웹툰gogo??

 

팀장에게 깨지는 남자주인공 ㅠ

  남자주인공 호승은 과연 직장내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 호승씨의 놀라운 변화를 같이 확인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