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최익규 작가 웹툰추천

최익규 작가 웹툰추천

- 말자, 마조, 타인의여자 -

 

 

  최익규 작가의 웹툰 3개 소개 + 추천해드려요 !

  단독으로 작업하시는 것도 있고 다른 작가들과 같이 작업하시는 것도 있네요. 추천드리는 웹툰 3개는 모두 이화성 작가와 같이 작업한 웹툰이더라고요. 그럼 소개 고고 !!

 

  - 말자 (최익규 작가, 이화성 작가) >> 웹툰바로가기

 

  - 마조 (최익규 작가, 이화성 작가) >> 웹툰바로가기

 

  - 타인의여자 (최익규 작가, 이화성 작가) >> 웹툰바로가기

 

 

 

 

말자 (최익규 작가, 이화성 작가) - 어느날 우연히 친구들을 만나러간 건물에서 어떤 여자와 키스를 하게 됩니다. 누군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런데 사실 여자는 남자주인공을 알고 있습니다. 둘은 서로 꽤 가깝게 연결되어 있거든요.. 아무튼 그녀의 이름은 말자 !!! ㅋㅋㅋ 여자주인공 이름이 ㅠㅠㅠㅠ  웹툰gogo??

 

 

 

 

마조 (최익규 작가, 이화성 작가) - 여자주인공은 남자에게 너는 마조다 라는 말을 듣습니다. 어떤 기분일까요??? 자신의 성향이 뭔지 몰랐는데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내가 마조라니 어떤 기분일까 궁금해집니다. 이런면도 있고 저러면도 있는거죠 ㅎㅎ 이 웹툰에서 나오는 마조는 어떤 생각? 어떤 행동을 보여줄지 궁금하시다면? 웹툰gogo??

 

 

 

 

 

타인의여자 (최익규 작가, 이화성 작가) - 아무리 쫓아가려해도 쫓아갈 수 없는 사람들이 있죠. ㅎㅎㅎ 타인의여자에서도 그런 놈이 나옵니다. 금수저를 물로 태어난 인물. 남자주인공은 우연히 오랜만에 동창(금수저)을 만나 좋지 않은 기억을 하나 더 만들게 됩니다. 어쩌면 그게 시작일지도 모르겠지만요... 웹툰gogo??

 

 

모두 완결된 웹툰이라 주말에 몰아서 보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별로 좋지 못해서 집에서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