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 우리회사 경리 (오스트, 조쟁이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같이해요

완결웹툰 우리회사 경리 썸네일

완결웹툰 - 우리회사 경리 (오스트, 조쟁이 작가) / 20화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같이해요

 

  '우리회사 경리 (완결웹툰바로가기)' 신작웹툰이 나왔다고 소개해드린지 조금 지났는데 ㅠㅠ 아쉽게 20화로 완결되었네요. 약간 짧은감이 없지 않지만 평점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오스트 작가, 조쟁이 작가의 웹툰이니까요.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작가라서 믿고 보셔도 후회하지 않을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럼 추천 소개 간단하게 해드릴게요 !

 

  오스트 작가는 애인모드, 상사의 아내, 수양딸 웹툰을 완결 또는 연재하고 있는 작가죠. 다작하시는 것 같네요 ㅎㅎㅎ 조쟁이 작가는 남의 여자가 좋다 등의 웹툰을 완결하신 분이구요. 오스트, 조쟁이 작가의 결합이 어떤 퀄리티의 웹툰을 만들었는지 궁금하시죠? ㅎㅎ

 

여자주인공

  '우리회사 경리' 웹툰 가볍게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면 남자주인공은 공장에서 생산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 딱딱 일하고 돈을 착실하게 모아서 어린 나이에 비해서 꽤 돈도 가지고 있죠. 회사에서는 경리누나를 좋아하고 있고요. 누나가 참 그냥 예뻐해주거든요 ㅎㅎ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 그냥 같은 나이대고 동생같아서 예뻐해주는거 있자나요. 남자라서 좋아해서 예뻐해주는게 아니라요 ㅎㅎ 

 

'우리회사 경리 (완결웹툰바로가기)'

 

  경리라는 업무가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단순히 돈을 만진다는 일로 보는 경향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죠. 돈을 만진다는 것도 생각해보면 정말 어려운일이고요. 잡다한 업무도 많이 맡게되는 것 같고 말이죠. 이 웹툰에서는 어떨까요? ㅎㅎ 

 

  20화 완결이라 하루면 충분하게 1화에서 20화까지 정주행 달리실 수 있는 웹툰이 되었네요. 맨날 언제 끝날지 모르는 장편만 볼 수는 없으니까 이런 단편도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새로운 이야기를 하나 보고 싶을 때 선택할 수 있는 그런 웹툰이 되겠습니다 ! 아마 이 웹툰을 보시면 오스트, 조쟁이 작가의 다른 웹툰들에도 관심이 생기실걸요? 앞으로의 웹툰들도 마찬가지고요.

 

  이제 월요일 시작이네요. 다들 화이팅 하십쇼 ! 이제 화요일인데 주말 금방오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