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연재웹툰 '훔쳐보기' / 탑툰, 100화가 넘은 장편웹툰

연재웹툰 '훔쳐보기' / 탑툰, 100화가 넘은 장편웹툰

 

  100화가 넘은 연재웹툰이죠 '훔쳐보기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요즘에는 2코인으로 보실 수 있더라고요. 연재가 길어서 처음부터 도전하기 힘드신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2코인이면 정주행 부담이 크게 덜어지니까요. 이번 기회에 정주행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훔쳐보기 웹툰 썸네일

  웹툰은 스토리가 워낙 많이 진행되서 모두 소개해드리기에는 너무 길어져서 안될 것 같아요. 초반에 이런 스토리와 설정으로 시작한다만 참고해주세요. 여자주인공은 결혼한 유부녀입니다. 시아버지와 살고 있는데 시아버지가 치매에 걸린건지, 아니면 걸린척하고 들이대는 것인지 알길이 없지만 아침마다 힘들게 시아버지를 케어하고 회사로 출근하는 그런 인물이죠. 심성이 착해요. 착한건 좋은데 그로 인해서 힘들어하는 여자주인공은 조금 맘이 아프네요.

 

 '훔쳐보기 (웹툰바로가기)' 

 

  여자주인공은 아침에 집에서도 힘들었는데  회사로 가는 지하철에서는 쓰레기 같은 인간을 만나게 됩니다. 바로 남자주인공인데 쓰레기 같은 인간이죠 ㅋㅋㅋㅋ 웹툰 제목과 같은 일을 하는 베일에 쌓인 인간입니다.

 

 

  '훔쳐보기' 웹툰은 타르초 작가와 이을 작가가 만들고 있는데요. 타르초 작가는 동네누나, 작은전쟁도 같이 연재하고 있습니다. 정말 멋진 그림작가 분들하고 작업을 하고 있는 스토리 작가죠. 동네누나에서는 견자 작가와, 작은전쟁에서는 얀새 작가와 그리고 지금 소개해드리고 있는 훔쳐보기에서는 이을작가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타르초 작가가 인기가 많은 작가긴 하네요. ㅎㅎㅎ 참여한 웹툰들의 평점도 모두 다 매우 좋은 편이고요. 이을 작가는 예전에 악몽이라는 웹툰을 완결한적이 있고요. 훔쳐보기를 2016년 11월부터 ㅎㅎ 연재하고 있으니까요. 훔쳐보기가 대표작이라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훔쳐보기 (웹툰바로가기)' 

 

  물론 100화가 훌쩍 넘어버려서 164화가 연재중인 웹툰을 정주행 시작하기 쉽지 않죠. 그래도 2코인으로 보실 수 있을 때 정주행 해두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냥 지나치기에는 조금 아쉬우실 것 같아서요. 타르초 작가의 스토리 라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놓치기에 아까워요 ㅎㅎ 그래서 동네누나, 작은전쟁 보시는 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고요. 주말에 천천히 조금씩 정주행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네요. 아직 바이러스는 유행중이니까 조심조심 하세요. 마스크 잘 쓰고 다니시고 손도 발도 깨끗히 씻어서 같이 이겨내봅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