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웹툰 '바보오빠' / 어필 작가, 45화 완결, 정주행 같이봐요 !

투믹스 웹툰 '바보오빠' / 어필 작가, 45화 완결, 정주행 같이봐요 !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툰은 '바보오빠 (웹툰바로가기 / 링크가 안열리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 탭으로 열어보세요.)' 입니다. 어필 작가의 웹툰이고 45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정주행 하기 딱 좋죠? 하루에 40화 정도가 딱 적당한에 바보오빠가 45화 정도니까 하루정도 안에 얼추 다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너무너무 재미있는 웹툰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여자, 남자주인공
호구 남자주인공

   '바보오빠' 남자주인공은 어휴 ㅠㅠㅠ 진짜 처음에 웹툰 제목과 완전 똑같았죠. 말그대로 바보오빠. 순진한거죠. 그리고 여자애는 나빴고요. 좋아하는 마음을 이용해서 사람을 바보만드는거 진짜 한 순간이더라고요. 좋아하는 여자애가 부른다고 냉큼 달려간 남자주인공은 술값만 계산하게 생겼네요 ㅋㅋㅋㅋ 여자애는 사실 술에 취한 척하지만 실제로는 완전 말짱하다는 사실 !! 남자주인공은 술값, 모텔값까지 다 내주고 잘자라고 하고 나옵니다. 완전 호구다 호구 그쵸? 

 

'바보오빠 (웹툰바로가기)'

 

  남자주인공의 호구짓은 과연 여기서 끝일까요? ㅎㅎㅎ 왜 바보오빠라고 부르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남자주인공을 만나보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과연 바보오빠에서 오빠로 발전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 웹툰이죠 ㅋㅋㅋㅋ 내가 설마 호구인가? 싶은 생각이 드신다면 이 웹툰 필독하시는게 좋겠죠?!

 

  남자들에게 누나는 약간 멋지고, 쿨하고, 매력적으로 그려지는데 ㅋㅋㅋ 여자들에게 오빠는 약간 바보같은? 그런 이미지로도 그려지는 것 같아요. 어찌대뜬 많은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고 실제로 재미도 있어서 주말에 정주행하기에 적당한 웹툰같아서 추천해드려요. 이번 주말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벌써 수요일이 다가오고 있으니까요. 남은 평일 열심히 일해봅시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