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30대남성인기웹툰 추천해드려요. 고손작, 윤곤지 작가의 '멋진신세계'

고손작, 윤곤지 작가의 '멋진신세계'

 

  30대 남성들에게 인기많은 웹툰 중에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요. 고손작 작가 그리고 윤곤지 작가가 만들고 있는 웹툰이죠. '멋진신세계 (웹툰바로가기)'. 웹툰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살짝 미루고, 작가들에 대해서 한 번 확인해보죠. 먼저 고손작 작가는 글작가입니다. 그림작가인 윤곤지 작가와 꽤 많은 협업을 하셨더라고요. 여신사냥, 러브내비게이션 웹툰을 윤곤지 작가와 같이 했고, 요즘 핫하다는 웹툰 피트니스도 역시 고손작 작가가 참여하고 있는 웹툰 중에 하나죠. 윤곤지 작가는 고손작 작가와 같이 협업한 웹툰들만 있네요. 두분의 시너지가 좋은지 연재하는 웹툰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멋진신세계는 인기가 후덜덜 한 것 같아요. 

 

  '멋진신세계 (웹툰바로가기)' 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엄청난 대기업에 다니고 있는 남자주인공은 회사에서 약간 아니.. 대놓고 무시당하는 중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엄청난 경쟁을 뚫고 입사했는데 남자주인공은 우연히 정부지원프로그램을 통해서 입사했서 그런지 쉽게 조직에 적응하지 못하는 중이죠 ㅠ. 그런 남자주인공이 어떤 일을 계기로 조금씩 변하게 됩니다. 무시당하는 입장에서 무시하는 입장으로 말이죠. 남자주인공에게는 어떻게 보면 멋진신세계?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멋진신세계 (웹툰바로가기)' 그림체 좋죠? 직장, 회사가 주된 배경이라 일하는 것도 회식이야기도 나오게되죠. 그래서 그런지 회사를 다니는 분들에게 더 많은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웹툰 내용이 수위가 높아서 더 핫한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수위 높은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19웹툰 중에서 재미있는 웹툰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앞으로 30대남성인기웹툰을 꾸준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웹툰 #웹튼 #웹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