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하녀초희 (30대남성인기웹툰 추천 / 탑툰 / 메이드)

반응형

하녀초희 (30대남성인기웹툰 추천 / 탑툰 / 메이드)

 

 

  '하녀초희 (웹툰바로가기)' 웹툰은 여러 모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공감가질 수 있는 스토리도 있고, 그림체도 좋아서 매력적인 초희를 만나볼 수 있고 그래서 30대 남성들에게 인기있는 웹툰 중에 하나가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분도 한 번 웹툰으로 초희를 만나보세요. 빠져들게 될거에요 ㅎㅎ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고 40화까지 연재되었으니까 정주행 바로 가능하고요. 주말에 잠깐 시간내시면 40화까지 금방 보시게 될거에요 ㅎㅎ 이유는? 재미있으니까 !!! 왜 인기있는지 알 수 있는 웹툰이거든요. 작가는 KIMONO, 해운 작가입니다. 해운 작가는 웹툰 '옥탑방 소녀'도 같이 작업하는 것 같고요. KIMONO 작가는 싱크홀릭, 안전가옥 웹툰을 완결했던 적이 있는 작가죠.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작가들인데 이번 '하녀, 초희' 웹툰을 통해서 스타 작가로 발돋움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하녀초희 (웹툰바로가기) 웹툰 간단한 스토리를 소개를 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은 예전에는 잘나가는 강사였는데 다른 인생을 살고 싶어서 선택한 작가라는 직업을 선택합니다. 잘 풀렸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ㅠㅠ 제대로 밥벌이를 못하는 남자주인공. 하지만 걱정이 없죠. 와이프가 변호사, 잘나가고 집도 좋고 그렇거든요. 다만 잔소리가 킹왕짱입니다 ㅠ 기를 못펴고 사는 남자주인공이 불쌍하게 느껴져요 ㅎㅎㅎ 

 

남편이 잘못하긴 했네. 집에서 담배를 피다니. 저라도 잔소리 할 듯.

  남편이 집안일도 잘 처리하지 못하자 변호사 아내는 집안에서 숙식을 하며 집안일을 해줄 가정부를 하나 들입니다. 그녀의 이름은 바로 초희 ! 첫 출근날 강렬한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출근하네요 ㅎㅎ 남자주인공은 눈이 돌아간게 아니라.. 아마도 사랑에 빠진....거겠죠?

 

 

 

  크다. 아니 지갑도 빨간색이었네요. 아내는 낮에 일하러 외출하니까 하녀 초희와 남자주인공만 집에 남게되는 날이 시작됩니다. 과연 이둘은 어떻게 될까요?  '하녀초희 (웹툰바로가기)'  웹툰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다만 시작하면 정주행을 멈출 수 없다는 점 유의하세요 !! 

 

  메이드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웹툰 제목 처럼 하녀에 대한 환상이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

  수위가 높아요. 후방도 주의하시고 ㅋㅋㅋ 수위가 높은 웹툰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추천. 

  주말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도 당연히 추천합니다. 

 

  #하녀초희 #웹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