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화요웹툰 추천 / 모든건 합의하에 / 멀덕, 탑툰, NTR

화요웹툰 추천 / '모든건 합의하에' / 멀덕, 탑툰, NTR

 

  저는 월요일도 좋은데 화요일은 더 좋아요. 화요웹툰들이 볼만한웹툰들이 참 많거든요 ㅎ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죠? 화요웹툰 중에서 추천해드릴만한 웹툰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넘나 유명한 멀덕 작가의 신작 '모든건 합의하에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제목을 정말 잘 지은 것 같아요. 모든 건 합의하에 이루어졌다 라는 뜻인데 이게 결말이 어떤식으로 날지 초반부터 궁금해지더라고요.

 

  멀덕 작가에 대해서 조금 더 말씀드릴게요. 멀덕 작가는 웹툰을 참 꾸준히 많이 만들어 내시더라고요. 꾸준함이 정말 어려운데 그것도 이정도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는 더 어려운데 참 대단한 작가구나 싶어요. 만들어낸 웹툰은 'She 내 농염한 그녀', '바디트랩', '성판 17', '기기묘묘', 'THE DAY', '신의 선물' 등이 있죠. 이중에서 'She 내 농염한 그녀' 웹툰은 저도 봤는데 스토리와 그림체가 잘 어우러져서 꽤 많은 인기를 얻었죠. 그래서 더 기대되는 이번 신작 '모든건 합의하에 (웹툰바로가기)' 같아요.

 

  '모든건 합의하에'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신혼여행 중에 만나 두 커플은 친해지게 됩니다. 엑티비티를 같이하기도 했고 마침 숙소도 같아서 그런거였죠. 카드게임을 하면서 친해지더니 ... 모든건 합의하에 ... 재미있는? 플레이를 하게되죠 ㅎㅎ 자세히 말씀드리기에는 수위가 넘 높아서 ㅠ 안돼요 ㅎㅎ.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거 ! 여러 분은 합의하에 어디까지 허락하실 수 있어요? 손잡는거? 포옹? ... 여기는 수위가 높아서 그런가 ㅎㅎㅎ 상상에 맡길게요 !

 

  화요병 극복, 화요웹툰 추천 >> 모든건 합의하에 웹툰바로가기

 

  개인적으로 멀덕 작가의 그림체도 좋아해요. 예쁘게 그리는 부분도 좋아하고 눈을 까만점으로 표현하는 장면도 좋아하고요. ㅎㅎ 귀엽자나요.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배경도 보세요. 완전 적절한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이런정도의 퀄리티로 웹툰을 끊임없이 뽑아내다니 정말 대단대단. 

 

  '모든건 합의하에' 웹툰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웹툰이에요.

 

  1. NTR 웹툰입니다. 스토리 수위가 쎄다는거 !! 감안하시고 선택해주세요.

  2. 화요일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정말 딱입니다. 추천해드려요.

  3. 멀덕 작가는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추천 !

  4. 흥미로운 스토리 + 그림체의 조화로운 웹툰을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즐겁게 보세요. 웹툰은 재미로 보는거니까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