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월요웹툰 추천 그녀의11센티 / 탑툰, 남자인기웹툰, 꿀잼

월요웹툰 추천 "그녀의11센티" / 탑툰, 남자인기웹툰, 꿀잼

 

  제가 월요일을 기다리는 이유는 단 하나 ! 월요웹툰을 보기 위해서죠 ㅎㅎㅎ 좋아하는 월요웹툰이 있으면 월요병도 조금은 약해지거든요 !! 그래서 추천해보는 월요웹툰 추천은 '그녀의11센티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탑툰에서 꽤 오랫동안 단독으로 연재되고 있는 '그녀의11센티' 웹툰은 평점도 높고 이제 거의 100화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정주행 해보시면 왜 평점이 높고 왜 인기를 끌고 있는지 아실 수 있을거에요. 여러 가지 이유 중에서도 스토리와 그림체의 적절한 조화가 있었기에 이런 관심과 인기를 받을 수 있는구나 싶어요.

 

  '그녀의11센티 (웹툰바로가기)'의 간단한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남자주인공은 대학생, 군전역 후 삼촌네 가게에서 알바중. 정도로 소개해드릴 수 있어요. 그런데 삼촌네 가게가 큰 건물들이 옆에 있는 구두방입니다. 구두방에서 알바하면 당연히 구두를 수거해오고 다시 가져다주고 그래야 하자나요. 그런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 거기서 맺어진 인연들과의 이야기 등이 주요 스토리입니다. 여자주인공들은 많이 나오는데 진세윤, 소유나, 민예슬, 도지연 등 꽤 많은데 아마도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타일도 분명히 나올 것 같네요. 다들 개성있는 캐릭터라서요 ㅎㅎ 

 

 

  월요병 극복, 월요웹툰 추천 >> 그녀의 11센티 웹툰바로가기

 

 

  1화보다 뒤로 갈 수록 확실히 그림체도 더 좋아지고 스토리도 더 몰입할 수 있게 발전하더라고요. '그녀의11센티' 를 만들고 있는 두 작가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형작가 작가님과 귤피 작가님인데요. 형작가는 이름에 작가가 들어가 있어서 ㅎㅎ 형작가 작가님이라고 적어야 할까요? ㅎㅎ 아무튼 형작가는 이중연애와 청순돌의 심야먹방 웹툰을 완결했고요. 귤피 작가는 어쩌면 그녀의 11센티 웹툰이 처음이신 것 같아요. 그런데도 이렇게 월요일 인기 최고를 찍으신 것을 보면 능력과 노력이 대단하신 분인듯 추정해봅니다. 100화를 넘기고 오랫동안 연재되면 좋을 것 같아요. 월요병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자나요 ! 아무튼 형작가, 귤피 작가의 웹툰은 앞으로 믿고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녀의11센티' 웹툰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1. 월요웹툰이라 월요병을 조금 날려버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평점 좋은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탑툰의 다른 웹툰들과 비교해서도 높은 평점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거든요.

  3.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평점 높다? 볼만하다! 연결되는 것 같아요.

  4. 수위 좀 쎄요. 고수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죠? ㅎㅎ 

 

 

  저는 월요일이 일주일의 시작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시작을 잘하면 한 주가 편안할거에요. 다음 주도 화이팅합시다 ㅎㅎㅎ

 

#꿀잼 #허니잼 #꿀잼허니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