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수요웹툰 추천 원킬 / 탑툰, 팀잔나비, 액션, 인기웹툰, 꿀잼

수요웹툰 추천 '원킬' / 탑툰, 팀잔나비, 액션, 인기웹툰, 꿀잼

 

  수요일에 탑툰에는 볼만한웹툰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서 하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바로 팀잔나비 작가가 만들고 있는 웹툰 '원킬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원킬 웹툰을 소개하려면 액션, 스릴러 라는 단어가 꼭 들어가야 할 것 같아요. 그만큼 가벼운 스토리는 아니고요. 뒷골목의 이야기도 나오니까 약간 무섭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액션과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수요웹툰 추천으로 뽑아봤습니다. 

 

  '원킬 (웹툰바로가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남자주인공은 매력있는데 아.. 정말 나쁜 아주 나쁜 남자 스타일입니다. 여자친구하고 같이 살고 있는데도 여자친구 직장 동료들과 그렇고 그런 농담도 주고 받고 말이죠. 여자친구가 룸에서 일하는데 차로 태워다 주는 이게 착한건지 아니면 나쁜건지 ㅋㅋㅋ 아무튼 그런 나쁜남자 스타일입니다. 그런 남자주인공에게 어떤 일이 의뢰되면서 이야기가 흘러가게됩니다. 

 

 

  수요웹툰 추천 >> 원킬 웹툰바로가기

 

  

  

  '원킬 (웹툰바로가기)' 그림체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그림체죠? 스토리도 질질 끌지 않고 팍팍 전개되서 좋아요. 액션도 시원시원하니까 액션물을 좋아하시는 분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쁜남자가 되면 안되니까 웹툰에서 대리만족만 해보세요. 나쁜남자가 궁금하신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는 웹툰입니다. 평점도 꽤 높아서 사람들도 만족하면서 보고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과연 이 남자주인공에게 벌어질 아니 의뢰되는 일이 무엇일까요? 그로 인해서 남자주인공은 어떠한 선택을 하게 될까요? 그 선택으로 인한 후폭풍.. 이런 점이 관전 포인트 같습니다. 단순하지 않다는 점이 저에게는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뻔히 보이는 스토리는 아니라는거죠 ㅎㅎ 원킬도 그리고 앞으로의 또 다른 웹툰도 기대하게 만드는 작가 같아요. 

 

  수요웹툰 중에서 볼만한 웹툰 찾으셨다면 웹툰바로가기로 확인해보세요. 아마도 즐겨찾기해두고 보게 되실거에요 ㅎㅎ 즐감하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