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대남성인기웹툰 '선생님' / 탑툰, 유명작가, 짝사랑

20대남성인기웹툰 '선생님' / 탑툰, 유명작가, 짝사랑

 

  

  20대 남성을 위한 웹툰 하나 추천해드려요. 엄청 유명 작가인 고손작 작가와 호닷 작가가 같이 만들고 있는 웹툰이죠. 바로 웹툰 '선생님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이제 막 20대 성인이 되신 분들은 정말 익숙한 장소인 교실이 나오기도 하고요. 교실이 나오면 학생들과 선생님은 당연히 나오는거죠ㅎㅎㅎ 좋아하셨던 선생님이 계신가요? 이 웹툰에 나오는 남자주인공도 좋아하는 선생님이 생긴 것 같아요. 그로 인해서 벌어지는 온갖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20대남성인기웹툰 추천작 >> 선생님 웹툰바로가기

 

 

 

  미래를 약속한 사이라고 하는군요. 네, 뻥이고요. 남자주인공 혼자 착각하는 것이고요. 씩 웃고 있는게 약간 음침한 기운도 느껴지지만 그래도 선생님을 좋아하는 마음은 확실한 남자주인공입니다. ㅎㅎ 왜 어릴 때(?)는 선생님들을 많이 좋아하고 그러자나요. 여러 분들도 많이 그랬죠? 맞죠? ㅋㅋㅋ '선생님 (웹툰바로가기)'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하지만 좋아하는 선생님은 이미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웹툰이에요.

1. 20대 초반이다 ! 아니면 이제 막 성인이 되었다 ! 추억돋는 웹툰이 될거에요 ㅎㅎㅎ

2. 20대 남성인기웹툰으로 추천해드려요. 혈기 왕성한 나이때에 보면 딱 좋을? 웹툰같아서 추천해드려요.

3. 선생님을 한 번이라도 좋아했던 적이 있다면 추천해드려요 !

4. 고손작 작가의 스토리 좋아하시는 분, 고손작 작가를 믿는 분은 한 번 보셔요. 인기작가는 확실한 실력을 보여주자나요.

5. 주말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웹툰 즐겁게 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