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투믹스 연재웹툰 '아나운서양' / 레드P, 석군 작가 / 정주행 추천

투믹스 연재웹툰 '아나운서양' / 레드P, 석군 작가 / 정주행 추천

 

  투믹스 연재웹툰 '아나운서양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아직 초반이라 신작에 가까운 웹툰이라고 소개해드릴 수 있겠네요. 신작 중에서 확실히 인기있는 웹툰이더라고요. ㅎㅎ 왜 인기가 많은지 같이 살펴보실까요?? 

 

  일단 주제가 사람들이 확실히 좋아하는 주제죠. 방송국이야기가 웹툰의 소재로 나오는게 꽤 있어요. 연예인, 아나운서 등 온통 예쁜 여자들이 나올 것 같고 그래서 관심이 가는 주제 같아요. 그리고 잘 모르기도 하자나요. 주변에서 흔히 만나는 직장인들과는 조금 다를 것 같고 궁금하고 ㅎㅎ 궁금증은 관심으로 이어지니까요. 스토리를 레드P 작가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엄청 다작하시는 것 같아요. 다 주는 그녀, 아빠는 주인님, 언니의 다이어리, 여사친 웹툰에서 활약했거나 활약중이시더라고요 ! 

 

여자주인공의 선배.

  여자주인공은 잘나가는 아나운서는 아닙니다. 방송 프로그램 중에서도 유명하고 인기있는 프로그램들이 따로 있자나요. 그런 곳의 진행, 사회를 맡는 것은 매우 힘들겠죠. 왜냐면 아나운서는 많고 인기있는 프로그램은 한정적이니까요. 여자주인공은 그냥 별로 인기없는 프로그램만 맡아서 속상해하고 있는데 선배가 어떤 제안을 하게되고.... 그 제안을 받아들이죠.

 

'아나운서양 (웹툰바로가기)'

 

 

 

여자주인공

  독하게 마음을 먹고 어디론가 향하는 여자주인공... 과연 누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마도 그 사람이 좋은 자리에, 인기 많은 프로그램에 여자주인공을 앉힐 수 있는 그런 힘이 있는 사람이겠죠? 여자주인공이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 같이 구경해봐요 !! 

 

  '아나운서양' 웹툰은 투믹스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아직 10화도 안나왔어요. 9화가 연재중이니까 신작이라고 봐도 괜찮겠죠? 9화면 진짜 가볍게 신작 체크하신다고 생각하시면서 정주행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신작 중에서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스토리나, 그림체 믿고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어디 나가기 힘들죠 ㅠ 날씨는 따뜻해지는데 ㅠ 그래도 조만간 진정될 것이라고 믿으면서 조금만 더 버텨봐요 !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요 ! 즐겁게도 보내세요 ! 얼마만에 주말입니까 !!!! ㅎㅎㅎ 다시 월요일이 가까워지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 우리에겐 토요일, 일요일이 있습니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