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병수씨 작가웹툰 '여름방학' / 신작, 다시보기, 정주행 추천 만화

  병수씨 작가가 다시 돌아온 웹툰이죠. 여름방학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려요. 병수씨 작가는 예전에 탑툰에서 동거, 즐거운나의집 등을 연재한 적이 있는 작가에요. 바로 이전에 완결된 즐거운 나의집은 정말 길게 연재되면서 많은 분들이 즐겨보셨던 웹툰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 분들도 다들 알고 계신 웹툰작가일 것 같아서 간단하게 소개하고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죠 !

 

웹툰 여름방학 썸네일 이미지

  웹툰 여름방학은 서울에서 대학을 다니는 대학생, 남자주인공이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시골에 있는 집에 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웹툰입니다. 사실은 시골이 아니라 섬인데요. 남자주인공은 아주 어릴 때 섬에 살다가 공부에 재능이 있다는 ㅋㅋㅋ 소리를 듣고 서울로 와서 섬은 까맣게 잊고 살았었죠. 어쩌다보니 여름방학에 섬에 들어가게 되었죠. 거기서 예전 친구도 만나게 되고 ㅋㅋㅋㅋ 그렇고 그런 스토리입니다. 메인 여자주인공이 2 캐릭터가 나오는 것 같아요. 아래 썸네일에 나오죠? 왼쪽이 좀 더 눈이 크고 또렷한 인상인데요? 당당할 것 같은 캐릭터에요. 오른쪽은 단발에 좀 차분해 보이는 캐릭터 같고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 보니까 이전에 완결된 즐거운나의집 여자주인공들도 생각나네요. 당연히 같은 작가가 그린 것이니까 언뜻 언뜻 예전 캐릭터가 보이기도 하고 그런 것 같아요.

 

여자주인공들

  섬이니까 해변도 있고, 친구들끼리 해변도 놀러가고 재미있겠다 그쵸? ㅋㅋㅋㅋㅋ 남자주인공의 남자친구 게이말고 그냥 진짜 남자사람친구가 좀 황당한 캐릭터더라고요. 거리낌 같은게 전혀 없는 어릴 때는 약했는데, 10년동안 못본 사이에 엄청난 근육질 남자가 되버린 캐릭터에요. 황당, 유머를 담당하는 캐릭터 같더라고요. 남자주인공은 좀 조용한? 예전에 동거 라는 웹툰의 남자주인공하고 너무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웹툰의 남자주인공도 좀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을 어쩌면 답답한 바보 캐릭터 같았는데. 좀 더 보면 다른 점들도 보이겠죠? ㅎㅎ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들

  여러 분은 어떤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더 마음에 드세요? 당당한 캐릭터 !!!가 더 예쁘게 보이는 것 같아요. 남한테 피해주지 않는 선에서 당당한건 좋은 거니까 ㅎㅎㅎ 새로운 웹툰이 올라와서 그냥 어떤 느낌인지만 확인해봤습니다. 요즘 여러분들은 어떤 웹툰들을 보고 계신가요? 궁금하네요 !

 

 

 새로 연재되는 웹툰이니까 여름방학 어떤 느낌인지는 확인해봐야겠죠? ㅎㅎㅎ 병수씨 작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엄청 반가운 웹툰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어느정도로 연재될지 기대도 되고요. 100화를 넘길 수 있을 것인가 !!! 초반 출발 인기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탑툰에서 쟁쟁한 웹툰들과 상위권에서 경쟁을 하면서 시작하고 있으니까 말이죠. 다시보기에도 정주행에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 여름방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