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직장관리자 권한' 300만뷰!! 웹툰 구경하세요.

  탑툰 오랜만에 들어가보니까 웹툰들이 많이 나왔군요. 오늘부터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웹툰은 '직장관리자 권한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성인들이 보는 웹툰에도 게임, 성장 시스템이 탑재된 웹툰이 나왔네요? 현실 세계에서 게임처럼 미션이나 여러 가지를 통해서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면 뭐가 제일 좋을까 생각해보셨나요? 왜냐면 그런게 가능한 웹툰이거든요. 

 

  원작은 "직장인고인물" 작가의 웹소설입니다. 웹소설이 웹툰화 되는건 요즘 많더라고요. 확실히 조금 더 그림보다 글에 집중된 웹 소설이니까 아무래도 스토리나, 상황 설정 같은게 탄탄한 편이죠. 작화는 박수범 작가고요. 각색에 김덕조, 배경은 khs 입니다. 웹툰이니까 그래도 그림체는 퀄이 좋아야 다들 보시자나요. 탑툰에서는 처음 연재하는 것 같은데 그림체는 ㅅㅌㅊ 입니다.

 

웹툰 직장인관리자 권한

  2022년 1월부터 연재가 시작되서 벌써 20화를 넘겼더라고요. 300만 뷰 이상 나온 것 같고요. 꽤 인기있는 웹툰이라는 거죠. 인기있는 것들은 초반부터 확실히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남자주인공 간단하게 소개하면, 약간이 아니라 걍 나쁜새끼 ㅋㅋㅋ. 운좋게 권한을 가지게 되면서 지맘대로 하려는 그런 캐릭터에요. 여자주인공들은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주로 나옵니다 

 

여자주인공

  탑툰에 남성향 웹툰들은 여자주인공들이 몇 캐릭터 항상 나오자나요. 이 웹툰에도 여자주인공들이 꽤 나오더라고요. 일단 단발, 검은색, 날카로운 것 같은데 예쁜 여자주인공이 있고요. 

 

뭔데?

  안경끼고, 청순한 느낌을 가진 캐릭터도 나옵니다. 실제로는 약간 반전이 있는 케릭터 같은데.. '직장관리자 권한 (웹툰바로가기)에서는 누가 진짜 메인 여자주인공 케릭터일까요? 웹툰 바로가기으로 가시면 무료회차 바로 보실 수 있으니까요. 초반 그림체, 스토리 보고 결정하세요. 정주행 하실지 말지.

여자주인공 케릭터

  탑툰에 워낙 많은 웹툰들이 있고, 쟁쟁한 웹툰들이 많아서 웬만한 그림체, 스토리로는 상위권에 올라가기 힘든데, 하긴 다른 네이버웹툰이나 카카오웹툰도 마찬가지긴 하네요. 웹툰들 퀄리티가 대부분 쭉쭉 올라가 있어서요. 그래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 '직장관리자 권한 (웹툰바로가기)'은 상위권에 있더라고요. 초반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겨줘서 저는 일단 정주행 해보려고요. 

 

  오늘부터 계속해서 신작들, 재미있는 웹툰들 위주로 소개해드릴게요. 관심있으시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까지.